오! 제가 좋아하는 강요배 작가님을 뵙게 되어 좋습니다. 전시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을 흐릿하게 하거나, 뭉개거나, 애매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뚜렷하게 하기 위해 자잘한 것을 없애는 것이다 라는 말씀에 공감이 갑니다.
@AriEunheePark2 ай бұрын
귀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래전부터 닮고싶은 존경하는 작가분들 중 한분이십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주숙자-w2d2 ай бұрын
강요배 작가님의 철학적 성찰이 스민 작품, 너무 좋습니다. 그림에서 소리가 들려요~~❤😂
@jina.k51482 ай бұрын
작가님. 수상 축하 드립니다. BTS 남준이 때문에 작가님책 도 찾아 읽어서 작가님 수상이 더 반갑습니다. 서울에서도 작품볼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바래봅니다.
@금잔디-p5d2 ай бұрын
지금 세종문화회관 미술관과 아트스페이스호화에서 22일까지 전시중이예요. 일주일정도 남았으니 어서 가보세요
@jina.k51482 ай бұрын
@@금잔디-p5d 아 그러시군요. 감사합니다👍
@강인숙-l9o2 ай бұрын
축하드립니다. 전시보러 갈게요. 늘 고맙습니다.
@허정옥-r2v2 ай бұрын
귀한 작품에대한 설명을 들으니 너무 황송하네요. 선생님 작품전이나 작품에대해 인터넷에 찾아봐도 별로 찾을수없어 아쉬웠는데..지난번 경복궁 근처 전시회 본후 예전 보다 더 제주에 관한작품이 마음을 흔들었는데 ..오늘의 설명이 더 이해가되네요.꼭 전시회찾아보겠습니다.멋진 작품 계속 그려주시고 건강하세요.
@갤러리B2 ай бұрын
전시 감동에 감동이었습니다. 3번 갔습니다.
@김성희-c1z5t2 ай бұрын
공감합니다.
@user-tu6bx8j682 ай бұрын
이러한 것을 진정 예술이라 말하지 않겠나, 미술과 철학이 만나 자연의 이치, 자연의 아름다움, 자연 그 자체를 표현하니. 이것은 일반적인 미술 시각으로 보아서는 안됀다. 이것은 살아 숨쉬는 자연이다. 이것을 바로 예술이라 말한다. 국내 추상화의 대표적 인물인 고 김환기 화백을 이어, 나는 이 분을 지지 한다. 누구나 쉽게 선 몇개 긋고 또는 여러번 크게 그려넣고 그것에 많은 의미를 부여해서 작품성이다, 상징적이다, 많은 의미가 담겼다, 라는 것은 보는 대중들로 하여금 장황된 허황됨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그저 미술일 뿐이지 예술이라 말해선 안됀다. 여기 이 화백을 보라. 예술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 많은 노력과 힘과 인내와 열정과 뜻이 본인의 철학을 거쳐 그것을 그대로 느낌으로 자아낼 줄 아는 것. 물 아 일 체의 경지. 이것이 바로 예술이다. 그저 허황된 이름탓에 유명인의 이름하에 모든 것을 두고 예술이라 말하지 말라. 느껴보아라. 자연을. 그리고 색의 소리를. 자격이 없으면 스스로 내려놓아라. 붓을. 기억하겠다. 강요배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