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은 kgm에서 하듯이하면되고 병맛같은 실내디자인 다시 디자인하고 기술력 및 하체부품구성 그랑 꼴레오스를 따라가면 진짜 최고인데..
@V4loveАй бұрын
반드시 하이브리드 가솔린 터보로 나와야 하구요.. 그 기본값에서 물리버튼을 대폭 적용한 실내디자인과 빠릿빠릿한 현기급 인포시스템, 센터와 연동되는 조수석 모니터, 하체 강화가 절실합니다. 이 모든게 기본으로 나와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강인한 외모를 받쳐줄 하체입니다. KGM의 문제는 디자인을 하체가 절대적으로 못 따라간다는 겁니다. 렉스턴스포츠칸의 경우 픽업트럭인데 하체는 부실하기 짝이 없습니다. 하체 안볼 거 같죠? 요즘 소비자들은 하체까지 꼼꼼히 다 따집니다. KGM이 진짜 명심해야 합니다. 하체가 원가절감 티 팍팍나게 대충 전부 스틸로 때려 붙이고 로암 어퍼암 설계도 제대로 안하고, 덩치에 안 맞는 얇은 쇼바로 만들어져 나온다면 철저히 외면받을 겁니다. 딱 봤을때 부싱, 금속 소재, 쇼바, 하중설계 등 와~ 진짜 신경 진짜 많이 썼구나 그런 말이 바로 나오게 만들어야 합니다. 미국 픽업차 정도 급으로 만드세요. 개발비 투자가 어려우면 그냥 그랑콜레오스 카피하세요. 그랑콜레오스 하체 끝내줍니다. 물론 제조 단가는 높아지겠죠. 그런데 팰리세이드를 잡을 플래그쉽 차라면서요? 그렇다면 하체가 아주 지대루 나와야 합니다. 자 보세요. 팰리를 잡으려면 우선 디자인. 팰리 이번에 디자인 아주 잘 나왔습니다. 사람들 취향이 있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KGM이 박빙 우세. 실내, 옵션, 안전 시스템? 현기가 압도적 우위로 예상.. 그렇다면 남은 최대 승부처는 딱 하체입니다. 현기를 뛰어넘는 하체를 만들어야 하고 그 값을 받으세요. 제대로만 만들면 현기랑 가격이 비슷해도 살 사람들은 차고 넘칩니다. 예전 쌍용차 시절에도 제대로만 만들어서 나오면 히트도 치고 현기차와 어깨를 나란히 했었고 인기도 많았습니다. 쌍용의 정신이 필요합니다. 현기보다 무조건 싸야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시고 과감하게 투자해 제대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외모는 우락부락 근육질인데 하체는 소심하고 부실 그 자체면 절대 안 됩니다.
@김정우-p7dАй бұрын
👍👍👍👍👍👍👍👍👍진심 동감입니다!!!!!!!!
@신진캠프26 күн бұрын
펠리세이드 잡는다는건 그냥 이 유튜버의 주장 아닌가요..? 둘의 성격이 다른데 뭘로 잡는다는건지..
@LogicalThinking302Ай бұрын
림라이저 역할을 제대로 하려면 조금 더 보닛 앞쪽에 배치되어야 하는데 그냥 가니쉬라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렉스턴이 성공하려면 고급화 전략은 렉스턴의 외관과 어울리지도 않고 현기 제품과 경쟁도 안될 것 같네요. 차라리 르노나 쉐보레처럼 하체의 튼튼함을 무기로 현기 제품과는 다른 가치를 제공해야 비벼볼만 할 것 같습니다. (외관 잘 디자인 해놓고 어줍지 않는 고급화 전략은 악수가 될거라고 봅니다. 프리미엄 플래그쉽이 필요하다면 외형을 살짝 바꿔서 체어맨으로 출시하는 게 현명해 보이네요)
@윤준용-s2mАй бұрын
그런데 쌍용에단점은 2천cc가솔린터보가없다는게문제죠엔진한두게가지고지금너무무리하는 것같습니다출력도엑티언좀부족하고또밋션8단으로올리면좋겟습니다
ㅋㅋㅋ 저거 그냥 디자인만 만든 하나도 개발이 안된 차인데 뭔 기대를 그리 합니까. Kr10 나오는거 보고 그때 기대 한번 해보세요. 전 엑티언보고 이미 포기 했지만 코란도에 한번만 더 희망 가져보고 이번에도 10년전 차 처럼 나오면 그냥 이 브랜드는 포기 하고 아예 처다도 안보려구요.
@고순기-l5s28 күн бұрын
디자인 좋은데 차가 힘이너무 부족해 현대따라가라며 아직멀어써
@쓴소리좀하자29 күн бұрын
코란도스포츠.랙스턴 스포츠 구매한사람입니다전기차출시 예컨데 저조한 실적 또한 중국산밧데리😢장착😢😢😢 😢
@leedonghyupАй бұрын
껍질은 복고로 가고 속이 최신식이 돼야 할텐데 뭔가 거꾸로 가는 느낌이라 안타깝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