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은 백수가 아니라 돈 없는 백수라도 강아지 케어 하는데는 지장없습니다. 꼭 돈이 많아야지만 강아지 키울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Human-y1n11 ай бұрын
1. 집 비우는 시간이 10시간 이상 이면 펫시터 고용 or 강아지 유치원. 2. 1번이 안된다면 아침 or 새벽에 30분~1시간 그리고 저녁 or 밤에 30분~1시간-총:1~2시간 산책. 3. 노즈워크 장난감 속에 간식 넣고 나가기. 4. 어질렀거나 배변실수했을때 혼내거나 야단치지 말기. 1번 아니면 2번+3번,4번 실천할 수 있으시다면 옆집이웃한테 과일을 비롯한 음식을 돌릴 수 있는 마음씨를 가졌다면 키워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견주가 돌아가셔서 의도치않게 1인가구가 대신키우게 되었다거나 동거커플이 헤어진 관계로 한쪽이 계속 키우게 된 경우도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제발 1인가구든 4인가구든 인원수로 사람머리수로 싸우지 말아주세요, 싸움은 언젠간 분쟁을 낳습니다. 4인가구도 견주 한명빼고 아예 밥 간식 안주는 등 노관심 시전하면 1인가구랑 다를게 없다고 하더군요. 도긴개긴.. 참고로,네이버에 개 키우는 직장인과 1인가구를 위한 카페도 있더군요. 이때까지 반려동물 때문에 남들과 가족들과 마찰난 일이 저처럼 한번도 없었던 사람이라면 자책감과 미안한 마음 느끼지 마시고 데려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헤어졌다고 결혼했다고 출산했다고 버리지 말아주세요. 그 부분은 역겹기 짝이 없습니다. (무성애자,결혼생각없는분 제외.) 갠적으로 동물은 책임감과 인성이 1티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동거커플이 헤어져서 한쪽이 키우게 되었거나 견주가 돌아가셔서 1인가구가 의도치않게 양육하게 된 경우를 보면 부정적인 관점을 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Sunshine-pd1wt6 ай бұрын
@@윤가빈-w9s 아지에게 제공되는 게 달라지겠지 띨띨아!
@HungryBitches-z9z6 ай бұрын
@@윤가빈-w9s ㅇㅈㅇㅈ 애초에 동물키우는거 자체가 이기적인걸넘어서 어찌보면 인간중심적인데 1인 가구는 안되니 동거커플은 안되니 투닥질하는건 의미없다고 봅니다 은퇴했는데 늙어서 안된다고 Fail
강아지가 혼자있는 시간이 길어질때, 중간중간 집에 들려서 잠깐이라도 봐주는게 도움이 되나요??
@goyohan1423 Жыл бұрын
산책으로 피곤하게 하기!
@루꼴라-m1r Жыл бұрын
호들갑스럽게 반기지않는것까지는 이해하는데 하루종일 기다린 반려견한테 굳이 투명놀이 할 필요는 없는듯
@Newpuppies Жыл бұрын
0:08 어떤 동물학자인가요?
@이상희-x7d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11살말티즈를. 키우고. 있는데요! 혼자 있을때. 많이. 짖어 되나봐요. 시끄럽다고. 민원이. 들어오는데. 어찌. 해야 할까요? 넘 스트레스를. 받고 잇습니다.
@정윤아-y9h Жыл бұрын
선생님, 1년 안 된 남자 강아지인데요.. 중성화수술을 해야 할까요?
@Imchony8 ай бұрын
안해도 되지만 하는게 좋아요 안하면 염증 걸리기가 쉽거드뇨
@nmhm11666 ай бұрын
더 늦기전에 하셔야해요. 저희 강아지는 아기 강아지 낳는거 때문에 안했다가 시기 놓쳤고 마킹이라던지 이런 문제 전혀 없어서 결국은 끝내 안했는데 14년 살았습니다. 결론은 제일 문제점이 건강도 건강이지만 소변 냄새가 정말 감당 불가할 정도로 변합니다. 그게 중성화랑도 연관이 있다더라구요.
@정윤아-y9h6 ай бұрын
답변 감사합니다^^
@나야-p4j Жыл бұрын
개에게 최고의 주인은 백수라는디 ㅋㅋㅋ 미안하다 누나는 돈 벌어오는 집사가 되련다 너 까까값 벌어야해😂
@신지영-s4m Жыл бұрын
실외배변하는 댕이라 퇴근후 바로 산책 가는데 안좋은건가봐요? ㅠ
@이현아-b7p5p Жыл бұрын
저두그래요ㅠ
@현팬더5 ай бұрын
열명 잡혀갔제?
@윤가빈-w9s Жыл бұрын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user-rhhj11125fg Жыл бұрын
수의사들은 개식용 개도살에 대해 어떻게 아무것도 안하나요?목소리를 제일 많이 내야하는분들 아닌가요?오히려 돈으로 생각하나요?생명이 오직 돈입니까?
@성남-h6l Жыл бұрын
왜 잘못도 없는 수의사들을 괴롭혀요; 님이 공부해서 수의사 달던가 왜 열심히 공부해서 본인 일 열심히 하면서 강아지들 치료해주는 사람들한테 화살을 돌리는겁니까; 본인이 수의사 못된 거에 대해 울분해하고 도전을 해야죠 애궂은 사람한테 뭐라하지말고요;; 강아지를 위한답시고 잘못도 없는 사람한테 공격을 하네; 강아지가 사람보다 중요하나요? 님이 저분 수의사 되는데 도움을 줬어요? 진짜 아무 도움도 쓸모도 없이 지적만하고 그것이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악플이고 괴롭히는 것인 줄은 모르나보네.. 본인이 못하는 일은 남도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세요. 님이 못한 일은 수의사가 되지 못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