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탁탁탁탁 연 통통통통 .........목초액 조심.......좋은 정보 .......굳!
@s791565 жыл бұрын
시골생활 재미있게 사시는모습 응원합니다 ㅎㅎㅎ
@관리안함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만능 박사님.
@바람나그네-s8x5 жыл бұрын
고생하셨습니다.
@박명호-o8h5 жыл бұрын
좋아요 고생했읍니다
@엉성한사람5 жыл бұрын
행복한가정보기좋아요
@nanajong15 жыл бұрын
사장님은 효자시네요 부럼~~
@정무영-m1d4 жыл бұрын
어리버리 정말 제밋게 사시네요
@김기철-w6q5 жыл бұрын
두두려라~그럼 뚫릴것이다.오늘 구독하고 가요!언제나 열심히 사셔요~😉
@맹용수-y9e3 жыл бұрын
오렌만에 만나뵈니 반갑네요..수고하셨어요
@이용기-h4l5 жыл бұрын
아구 싸장님 연통 좋은걸루 바꾸세유
@임창일-u8r4 жыл бұрын
위 보일러의 문제는 일단 외부에 보일러가 노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추운 날에는 난방수가 얼어 터질 수 있고 얼지 않더라도 난방수가 쉽게 차가워진다는 것이지요. 샌드위치 판넬로 사방 벽과 지붕을 만들어서 잘 보온하면 화목 사용량도 줄고 보일러 수명도 연장 될 것입니다. 또한 연통이 주름관인데 너무 싼 것으로 한 것이지요. 스텐 파이프로 바꾸고 중간에 엘보로 해 주시면 좋습니다.청소할 때 분해해서 쉽게 청소가 가능하지요.
샤워용온수 와 온돌엑셀배관 과 같이 연결되어있을까요?저도 화목써는데요 부식방지제 첨봅니다 감사합니다
@임창일-u8r4 жыл бұрын
난방용 물은 그냥 순환하는 물입니다.고여 있는 물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샤워용 물은 수도물인데 따듯한 온수안에 구리관을 넣어서 구리관 속을 수돗물이 돌면서 따뜻해 지는 것입니다. 부식 방지제 넣지 않으면 강철이 녹 슬어서 철판이 구멍이 나서 보일러 교체해야 합니다.
@조성자-k5i5 жыл бұрын
시골살이 서럽고 힘들어용
@서수진-l9z Жыл бұрын
산에 오를때! 라이타.담배 소지금지. 산소 향 피우는것도 금지하는 현실에서.아무쪼록.화재에 조심하기를!
@기술자박현우 Жыл бұрын
기술자 박현우
@최춘식-i1d2 жыл бұрын
형. 자나가다. 뵙는데. 들려도 ㅇ돼나요
@Lifefoodkr5 жыл бұрын
주택가에 절대 나무보일러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당사자는 등따시게 주무실지 몰라도 이웃집에 사는 사람이나 100m인근에 사는 사람들이 나무보일러에서 나오는 연기때문에 고통을 당하니까요. 특히 비오는날이나 저기압때는 그 연기가 가라앉아서 냄새가 더 심해집니다. 떨어진 집에 나무보일러 놓는다고 해도 굴뚝을 지붕꼭대기 보다 높이 세우세요. 그리고 굴뚝안으로 연기들어온다고 비가림막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굴뚝꼭대기에 비가림막을 하면 연기가 더 아래로 가라앉습니다. 무엇보다 그대로 놔두어도 절대 비가 안들어옵니다. 참 펠릿보일러의 펠릿도 야자수로 원료로 한다고는 하지만 그 냄새를 맡아보면 본드가 함유된 폐자재나 페인트나 화공약품이 함유한 폐건축자재를 원료로 쓴것이 아닌가 의심이 갑니다. 다시한번 말합니다. 주택가는 절대 나무보일러든 펠릿보일러든 절대 놓지 마시길 바랍니다. 특히 보일러 땔때 집에 나오는 쓰레기나 종이 박스나 젖은 나무. 건축폐자재,방부재등화공약품이나 페인트가 들어간것, 그리고 소나무도 절대 태우지 마세요. 그래도 원성을 덜들을려면 잘 마른 참나무만 떼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 냄새를 자기집은 안날지라도 이웃은 그 냄새때문에 고통을 당합니다. 이웃에게 원성을 듣지 않을려면.. 무엇보다 주택가는 절대 나무보일러나 펠릿보일러 놓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굳이 나무보일러나 펠릿보일러로 등을 따뜻하게 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생명을 소중히 생각하지 않는 자신만 아는 사람입니다. 간접흡연을 줄때보다 몇곱절 농도가 짙은 타르등이 함유한 연기를 이웃에게 하루종일 선사하게 될것입니다. 그렇게 다른이의 코에,뇌에,입에, 식도에, 기관지에, 폐에, 심장에, 위장에, 췌장에,간에, 암을 선사하게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