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를 한달 동안 사용해 보았습니다. 한 마디로 평가한다면 아직 멀었어요. 얼마전 유료화로 전환되었는데 엄청 비쌉니다. 가격만 놓고 보면 아닌 것 같은데 1초당 5 크레딧이 소모되는데 Pro로 전환하면 약 200초 가량의 영상, 즉 3초짜리 70편 정도. 많은 것 같죠? 제가 한달 동안 사용해 본 결과 제가 원하는 수준에 거의 근접한 결과가 나온 것은 10번 시도해야 한 두번입니다. 이 말인즉슨 원하는 수준의 3초짜리 결과물을 얻기 위해서는 거의 100크레딧을 이상을 써야 합니다. 3초짜라 동영상으로 뭘 할 수 있죠? 결국 유튜브 쇼츠 하나를 만들려면 한달치 크레딧을 다 써야되요... 제발 피카니, 런웨이 젠 2 등에 환상을 갖지 마십시오. 현재는 그냥 이런 것도 있네 딱 그 수준이에요.
@mr.5pm11 ай бұрын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개발의 속도가 빠른 만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나치게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도, 제작 방법론을 이해하고 그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한 걸음씩 차근차근 나아가는 것이 결국 큰 성과로 이어질 거라고 생각됩니다. 화이팅입니다!
@Tom-c4t2mАй бұрын
작업자들 필요없는건가
@seyoonhan593311 ай бұрын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미드저니처럼 사진을 올려서 생성도 가능한가요?
@mr.5pm11 ай бұрын
네 가능합니다!
@늑대인간-s8x11 ай бұрын
재기준에는 퀄리티가 넘구려서...아직 써먹을정도는 아닌거같네요 1년더기달려 봐야될듯 영상 ai쪽은.
@mr.5pm11 ай бұрын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지금 관심을 갖고 준비해야 기회가 왔을때 고할수 있습니다. 요즘 정말 빨리 좋아지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