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봉커님 ! 영상과는 관계없는 말이라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봉커님의 소개로 BMZ를 접하게 되어 이제는 일상화에까지 BMZ 인솔을 착용중입니다. (몇일 전 오사카 케마리에서 2개 더 사왔네요 ㅎㅎ..) 확실히 축구할 때만 착용하는 것이 아닌 일상화에도 착용해주니 BMZ인솔에 적응하기도 편해졌고, 발 건강이 이전보다는 좋아졌다는 것을 체감했습니다. 그래서 아치가 없는, 평발을 가진 사촌동생에게도 하나 사줄까한데…아치가 없는 경우에도 BMZ인솔이 도움이 될까요??
@replicaroomTV12 күн бұрын
BMZ는 아치에 집중하는 모델이 아니고 발뼈를 들어올려서 발을 정렬시키는 방식이어서 아치 높낮이랑은 상관없습니다
@동운하12 күн бұрын
@@replicaroomTV해당 채널에서 제공해준 ‘야마나카‘ BMZ 부사장과의 인터뷰에서 본 바로는 다른 서포트인솔과는 다른 매커니즘 (입방골을 들어올림, 아치서포트가 아닌 아치에 자유를 주는 점)으로 아치 형성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했는데 아치에 중점을 두기보단, 전반적인 발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있나보네요.여타 다른 아치서포트 인솔과 BMZ…한번 고민을 해보고 정해야겠습니다.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십쇼!
@replicaroomTV12 күн бұрын
거의 모든 인솔이 아치를 서포트 하는데 촛점을 맞추고 있는데 아치를 서포트 한다는거 대부분이 아치와 발사이의 공간을 메꿔주는 식인데 아치가 없으면 아치 공간을 메꾸줄 필요가 없어서 서포트 해줄게 없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