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부동산하고...괜찮은 집 몇개...말고는...초기부터 공실투성이였지... 일산은 확실히...너무 분산시키면 안되는 곳인데;;;;라페에 웨돔에...가로수길...이지만..저기 가로수길은...그냥 뭐가 없는곳...사람이 없어...백화점 등등 있는데...저기는 영...발길을 옮기기에 뭔가...좀 그래
@TV-mu7hx6 күн бұрын
자영업 수요가 폭발하니까 건설사 입장에서는 계속 지어서 비싸게 공급하면 이익이지. 길건너에 비슷한, 더 최신식, 더 대규모 상가가 계속 건설되고 공급되는 상황이지. 그런걸 사는 사람이 고점에서 물린 것이지. 아파트도 비슷하지. 건설사는 분양가 높게 계속 지어서 공급하고, 사람들은 들어가서 살고, 어차피 들어가서 살 집일 뿐, 팔 건 아니니까. 수요가 많으니 공급이 비싼 가격에 공급될 뿐. 잘못된게 있나?
@Yeonrisi8 күн бұрын
애초부터 개발자체가 의문이었는데 결국 이렇게 됐네요~ 원마운트도 첨에만 반짝하고 바로 몰락했는데 그런 상권에 가로수길이라니.... 분양사의 사탕발림에 외지 투자자들이 낚인거죠~
@yunf17 күн бұрын
일단 비싸서 이용 안하고 코로나 때문에 혼술문화가 정착되어 이용 잘 안 합니다. 자영업의 미래는 블랙입니다.
@키다리1958 күн бұрын
갈 때마다 공실. 스타벅스 하나만 남을 듯
@롤벤마8 күн бұрын
대기업이 사라지면 보통은 이렇게됨
@ribbonribbon84098 күн бұрын
다 망하겠구나~~ 이 놈의 나라는 커피만 마시고 사냐? 물건 생산해서 수출해야 살아!! 공장가서 일하라고!!
@gvb9z778 күн бұрын
세계적인 아파트 군락이 있습니다
@김민호-g2q7 күн бұрын
소주도 마시지요...
@무진장-w9d8 күн бұрын
휑하구먼.....유령도시같어...
@ChinatabletGoogle8 күн бұрын
청량리 588처럼하면 살아날 수 도 있겠다
@햔햔-w4q8 күн бұрын
그만 씹어요. 나 저기 가끔 가는데 나름 상권있습니다. 산책하면서 먹는 사람들 많아요. 상가 망한데 많은데 꼭 일산만 찝어서 그러시는거 조금 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