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파는 곳에선 제발 일회용 비닐 장갑을 주기바람. 손으로 들고 뜯어먹어야 제 맛인데.. 스테이크처럼 포크로 누르고 칼로 썰어서 먹는 것 불편하지않나? 오히려 한국사는 초대자보다 스페인에서 온 루벤이라는 고구마 모자 쓴 친구가 더 먹을 줄 아네. 손으로 잡고 뜯는 것보니..
@byt36 Жыл бұрын
난 이 프로그램 보면 왜 맨날 외국인 남자들 만??? 작가들이 여자라서???
@왕학래 Жыл бұрын
진짜 오리지널이네 어서와에서 ㅋ
@나쁜남자-b8k Жыл бұрын
고기두덩이가 4인분?144000원?
@송곳-v4o11 ай бұрын
아무리 후식이라도 약과 하나는 너무했다 차라리 주지를 말지
@jhkimkim580610 ай бұрын
무슨 갈비집이 상추도 안 주나?
@siyeongkim7597 Жыл бұрын
전국의 식당 사장님들 제발 소갈비나 소불고기나 돼지불고기나 돼지갈비 지나치게 달게 하지 좀 마세요.너무 달면 맛도 없지만 많이 먹질 못 해요.전국의 식당들을 모두 다 백종원씨가 하는것도 아닐진데 거의 모든 식당들이 하나같이 양념을 너무 달게 하니 참 한심합니다.거기다가 잡채도 너무 달고요.적당히 달아야 합니다.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 아니라 성인들 거의 다 저랑 같은 생각이란걸 아셔야 합니다.
@martin-lf5wl Жыл бұрын
메뉴판이 이상한데 지금 한우양갈 1인 8만원정도 하는걸로 아는데 미국산 양갈도 7만원 할텐데 이상하네 36짜린 그냥 양갈정식일건데 아무튼 고기맛 모른다? 그럼 가면 안됨 고기맛 좀 볼줄 안다? 그럼 한번은 갈만함 솔직히 여긴 허세임 맛은 있는데 가격이 창렬임 한우 생갈이 요즘 1인분에 10만원 할걸? 여긴 그냥 이름값과 허세값임 나도 많이 가본건 아니고 회식때나 모임때 몇번 가봤지만 솔직히 경험삼아 가거나 중요한 손님 모시고 갈만한 허세 가득한 가게일뿐 차라리 괜찮은 정육식당을 가는게 훨씬 저렴하고 고기 질이 더 좋음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무조건 투플만 먹는데 수원에 유명한 정육식당 수입 양갈 1.5짜리나 여기나 차이 없음 생갈도 한우 생갈 3.2짜리 하고도 차이 없음
@user-slayer5555 Жыл бұрын
씨 ㅂ 장난하냐? 방송 나온다고 뼈에 붙은 진짜갈비를 준다고? ㅋㅋㅋㅋㅋ 뽄드로 붙힌 어디부위 인지도 모를 고기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