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인터뷰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혜자님 너무 귀여우시고,, 깍쟁이라는 말에 손석희님 살짝 멘붕 ㅋㅋㅋ 넘 재밌는 인터뷰.
@user-vu6mu6pb3k9 жыл бұрын
아 제가 왜 깍쟁입니까? ㅋㅋ
@암모나이트가멍청한사8 жыл бұрын
뭐라할까... 자기만의 확실한 신념을 가진 사람. 난 그런 사람을 좋아하는데 김혜자란분은 정말 그러하시다. 아름답고 지조있고 자기 뜻을 바로바로 표현하시고. 하지만 전혀 상대가 기분나쁘지않게 인간미있게 말씀하신다.
@안옥윤8 жыл бұрын
가끔 이 영상 찾아서 보는데...첨엔 재밌고 편안해서 보다가 몇번 더 보면....김혜자 배우님 정말 보통분이 아니시란 생각이 듬...손앵커는 하시던대로 노련한 인터뷰어의 모습이지만 김혜자 배우님은 그냥 대화하신다...대화....여기가 뉴스 스튜디오이고 뉴스프로그램이고...상관없으신듯....수십년 경력의 배우들도 저 자리에 앉으면 긴장된다 하시고 긴장은 안하더라도 단련된 인터뷰이의 처세 같은 것이 보이는데 그냥 그런걸 다 뛰어넘으신듯.....그냥 배우의 모습이나 개인의 모습이나 분간할 필요 없는 오롯이 김.혜.자. 란 인물로 사시는듯....대단한 경지다
@박하늘-o2i8 жыл бұрын
나이가 들어 수치심이 없어지고 말이 많아지셔서 그렇다잖아요 그런말 까지도 너무 자연스럽게 노련해요
@i2222i7 жыл бұрын
손석희씨는 정해진 대본에따라 질문하는거고 김혜자씨는 즉석에서 듣고 대답하는것일텐데 어쩜 저리 막힘없이 말하는지 신기할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