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카페 싱글(돌싱)모임에 나가봤습니다/합정역고기 맛집 오뎅바 먹방/2차까지 만남의 목적? 커플 탄생할까요?

  Рет қаралды 255,222

tasman

tasman

Күн бұрын

모임의 주 연령층은 30대 중반에서 40대 후반까지이며, 48세인 저는 모임에 나가면 연장자일 때가 많았습니다. 오늘도 물론 나이가 젤루 많았구요 ㅎㅎ
50대 이상은 따로 모임을 갖는 경우가 있다. 한명의 벙주(벙개주최자, 벙의 주인장)가 모임을 관장, 진행, 정산 등 모든 책임을 진다. 카페의 벙주가 되기 위한 조건은 게시글 50개를 달고 답글과 댓글은 200개를 달아야 한다고 들었다.
벙주의 능력은 남녀 성비를 얼마나 잘 맞추느냐, 맛집을 얼마나 잘 아느냐 등으로 판단하며 한 두시간 만에 인원이 채워져 마감되는 경우도 있다. 인원이 미달되거나, 군벙같은 벙개는 벙개폭발(벙폭)로 귀결된다. 회원수가 많은 몇몇 카페는 일주일에 50회 이상의 벙개 모임을 하기도 한다.
벙개의 종류는 생일벙, 미팅벙, 낚시벙, 영화벙, 여행벙, 독서벙. 드라이브벙, 등산벙 등 여러 종류가 있다. 어떤 벙개든 2차는 남녀의 술자리로 이어진다. 물론 비주류벙은 예외다.
벙주는 불미스러운 사고를 미연의 방지할 의무가 있고 사고가 났을 때 사고 당사자를 재량으로 퇴장 시킬 수 있다. 추후 카페 운영위에서 사고 당사자의 행위에 회의를 붙여 페널티를 준다. 몇 개월 활동 정지나 영구 탈퇴를 결정한다.
카메라 : 갤럭시 S10 5G
편집 : 프리미어 프로, 알집
장비 : 다이소 3000원 삼각대

Пікірлер
ЛУЧШИЙ ФОКУС + секрет! #shorts
00:12
Роман Magic
Рет қаралды 11 МЛН
CAN YOU DO THIS ?
00:23
STORROR
Рет қаралды 44 МЛН
"거긴 진짜 심각해요" 불륜 전문 탐정도 경악한 2023년 대한민국 불륜의 성지 ㄷㄷ
10:19
51세 노총각과 여구독자들의 만남
11:49
타즈맨극장
Рет қаралды 135 М.
연애 ..? 소개 ..? 말고 새로운 사람 만나는 방법. 모임 어플 나가도 괜찮을까?
9:41
어니스트라이프[MZ의 성장일기]
Рет қаралды 24 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