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이런 기용까지는 괜찮다고 본다. 선수 쉬게하는데는 난 좋아하거든. 그런데 다음을 넘어 다다음까지도 이런 기용이라면 토트넘 내부에 의견상 문제가 있다.
@sojungkwon8157 Жыл бұрын
근데 계속 이렇게 벤치면 자존심은 약간 상한다
@vickik5265 Жыл бұрын
체력 올리는 중 안와골절 이후 월드컵에서 방전되고 바로 유럽 와서 계속 경기한게 독이 되었음
@jbl3039 Жыл бұрын
@@vickik5265 풉.. 그럼 케인은?? 히샬도 90분 뛰게 하던데?? 80분 교체는 안나오는게 나음 그냥 쉬는게 도움이 됨
@vickik5265 Жыл бұрын
@@jbl3039 케인은 부상 당하지 않았지.그리고 콘테 밑에선 케인은 받아먹는 공격수 였음.소니는 수비를 하는 미드필드형 윙어로 엄청 체력 손실도 많이 했고. 소니도 주는 공만 받으면 풀 타임 가능 함.콘테가 소니를 엄청 뺑이 돌린 건 사실 임.
@jihoonyoon5442 Жыл бұрын
@@vickik5265 ㅋㅋ 콘테 밑에서 케인이 받아먹는 공격수라고 말하는게 웃기네. 님. 경기를 안봤거나, 경기를 볼 줄 모르거나 둘 중 하나가 분명함. 최근 리그에서 첼시랑 붙는 모든 팀들이 전술적으로 내려앉으면 첼시가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에서 손흥민보단 히샬리송이 수비적으로 더 잘 붙어주니까 선발로 쓴거임. 당장 저번시즌도 케인이 중원에서 볼배급해주고 손흥민 침투때 공간 만들어준거 부정하는거 ??
@2030FIRE Жыл бұрын
동의 합니다..오늘 경기는 축구보다는 육탄적에 가까웠죠..뭔 앙숙인지 공보다는 사람을 까고, 또 저쪽도 보복성으로 까고.. 이런 게임에서 공 몰고 달린다간 딱 부상당하기 쉽죠.. 힐쌀이 공격한것 없어도 공잡은 놈들 다리를 태클로 보조리 작살네는것 같더군요... 그런데 오늘 손선수 승리에도 크게 기쁘하지 않고, 유달리 표정이 뭔가 슬픈것 같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