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린이인 저는 이런 영상을 원했습니다. 분원리 천와트 몇백와트로 비에이 어쩌구 저쩌구 인정욕구로 충만한 뽕 맞은 영상 보다 자덕들에게 자주 입에 오르내리는 코스를 이렇게 상세히 알려주는 영상이 훨씬 도움이 많이 되고 유익한 영상 인 것 같습니다. 쌍수르님 앞으로 자린이들을 위한 좋은 영상 많이 부탁드려요 응원하며 구독 좋아요 알람~ 하고 갑니다!
@김상문-p4t4 жыл бұрын
쌍수르님을 2019년 3월 삼척 그란폰도 나갔을때 뵌 적있었거든요ㅎ 제가 업힐을 오르다가 모르시는 분이 다리에 큰 쥐가나서 제가 풀어드리고 있었는데, 프레스 조끼입고 계신 스탭분께서 다가오셔서 많이 걱정도 해주셨고, 물까지 주시면서 친절하게 응원도 해주셨던 분이 바로 쌍수르님이셨어요ㅎ 정말 쌍수르님 채널이 흥했으면 좋겠네요ㅎ늘 구독해서 컨텐츠 잘 보고 있습니다ㅎ
@onestar7414 жыл бұрын
고생하셨습니다 서울토박이도 남산가는거 헷갈렸는데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무한감동
@lunaticcycling4 жыл бұрын
쌍수르님 페달이 얼마나 부드럽고 밸런스가 좋으면!! 체스트캠인데도 빨리감기 했을 때 깨짐이 전혀 없네요!
@xingkey4 жыл бұрын
제가 잠실에서 남산타워까지 가끔씩 산책겸 조깅으로 마실다녀오는데요. 다리위에 있는 횡단보도 딱 한번만 조심하시면 한남대교 건너는게 가장 빠릅니다. 건너고 직진 쭉 하다가 국립극장에서 남산 오르기 시작하는게 가장 직관적이고 찾기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