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bambam6709 하루마사가 제일 두려워 하던게 자신의 병에 대해서 누군가가 알게되는거에요 그 병 때문에 부모님한테 버려졌는데 믿었던 스승님도 떠났으니 자신의 병에 대해서 알게된 사람들은 다 자신들을 떠난다는 트라우마? 같은게 있으니까 일부러 6과 얘들한 말을 안하게 아닐까 싶네요(물론 말을했다면 좋았겠지만 심리적인문제나 ptsd 트라우마는 쉽게 완치되기 어려운 문제니까요)
@bubambam670918 күн бұрын
@@나루-o6d 그렇다고 하기엔 로프꾼한텐 냅다 말해버리면서 6과 동료들한테 못말한다는게.. 사건 규모도 작은게 아니고 확실하게 처리해야하는 사안인데.. 이게 더 이상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바로 전 메인스토리에서 강조한 내용이 동료와의 신뢰라서 더 그럼
@제연-s6m26 күн бұрын
미니님 진짜 전투 잘하신당.. 하루마사 비화 넘 슬프다
@흐음-c2j27 күн бұрын
1:07:21 하루마사가 목부분을 가리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megaflygon33027 күн бұрын
ㅇㅇ 목에 주삿바늘 숨기려고 초커끼고 다니는거
@빨간홍시26 күн бұрын
50:00 부분 포장마차(패스트푸드?)를 파는 곳 테이블에 방부 2마리가 있는데 바로 아래로 내려가서 진행하시느라 그 부분에 대한 리액션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영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다만 스승님도 처음에는 뇌척수액을 뽑아서 이걸로 하루마사를 위한 치료제가 아니라, 에테르 적성 강화제를 만든 것은 맞습니다. 그런 면에서 인체 실험에 가담한 사람은 맞죠, 인간을 재료로 약을 만들었다는 점에서요. 이 점에서는 용서할 수 없는 부분은 있지요, 세스가 말했듯 어떠한 대의가 있듯 이러면 안되잖아요. 하지만 이걸로 직접 부작용 테스팅을 하는 더더욱 미친 짓은 거부한 것도 맞으니, 굳이 따지자면 옆동네 쿠차 대사와 약간 비슷한 인물이 아닐까 합니다.
@루이츠카대메이저21 күн бұрын
❤
@흐음-c2j27 күн бұрын
브랑그도 그렇고 저 하루마사 스승도 그렇고 에테리얼로 변했을때 둘다 대부분이 흰색이네요 그분이랑 관계가 있을까요?
@서브컬쳐전용채널7 күн бұрын
둘다 벨로보그 스토리때 새크리파이스랑 관련있는듯
@playsotation316124 күн бұрын
이거 보고 하루마사 전무 뽑았다
@lay7777724 күн бұрын
저도 많이 슬프며 봤어요 ㅠ 아 그리고 마지막에 낚시터에서 애들3명들도 따로 대사가 있긴했더라고요 ㅎㅎ(이것도 좋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