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대박입니다 👍 돈들여서 별 방법 다 동원해도 효과가 미미한데 타이어 하나로 짐승들 얼씬도 안하다니 현실인가 !!!! 타이어를 자신보다 쎈 동물로 여겨 두려움에 못올수도 있겠네요.. 충분히.. 난 또 자동차로 동일시 하나 싶었죠 😅 자동차든 천적이든 두려운 상대와 동일시 하는게 핵심 이네요 !!! 👏👏👏 얼마전에 짐승퇴치 설치물에 감전되어 한분 사고 당하신 일 있어 안타까웠는데 엄손님이 앞으로 발생할수도 있는 많은 사고를 예방하여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거나 다름 없는 일입니다~ 대박 👍 이거 방송국에서 취재나올 일입니다. 당연히 메인 뉴스에도 나올테구요. 😅👍 아는 기자분이나 방송국에 제보하세요 이건 오락에서 그칠일이 아니고 뉴스예요 전 국민이 알아야 될 기쁜 소식 빅뉴스 !!!!
@공수-d6t3 жыл бұрын
친구랑 유해조수 사냥을 따라가 봤는데 같은장소에 하루는 돼지가 있다가 담날응 고라니가 있다가 저쪽에서 돼지를봤고 돼지가 도망을 갔는데 반대쪽에서 고라니가 놀고 있었든 경우도 몇번 있있어요
@tv05623 жыл бұрын
좋은경험담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하루되십시요.
@강신구-x9d3 жыл бұрын
노벨상 받으실 일만 남았네요. ㅎㅎ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상의 발견. 전국 농민들, 연노하신 어른들이 좋아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v05623 жыл бұрын
감사드립니다.편안한 하루되십시요.
@금복주-t4y2 жыл бұрын
일시적인 효과입니다
@금복주-t4y2 жыл бұрын
이상한 물체를 바꿔주면 안 옵니다.
@목인숲에삶3 жыл бұрын
정말 효과가 있다면 대박인데 영상 잘 보고 갑니다
@tv05623 жыл бұрын
다음 영상에 사용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타는군고구마-e2o3 жыл бұрын
방송이 매끄럽지 않네요
@bokwhanlee92123 жыл бұрын
김상호님에게 단 답글이 너무 길어 공유하려고 댓글로 답니다. 엉터리로 잘못 사용하는 용어들의 예: 한국의 남편들은 아내, 마누라, 와이프, 내자, 안 사람, 안 주인, 부인, 지어미 등을 올바른 호칭을 사용하고 있어요. 아내들은 , 오빠, 아저씨, 영감(옛날 남존여비 때 높여 사용하던 말), 신랑 등으로 잘못된 호칭으로 부릅니다. 아내들은 자기 남편을 남편, 부군, 밖았 주인(외자)이라고 호칭해야 하고 어른 앞에서는 '자기' '지아비' 라고 호칭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예: 환자더러 '앉을 께요'라고 거꾸로 사용합니다 . 자신의 행위를 어른에게 말할 때 '000 할께요' 라고 말하는 거라는 것 아실 것입니다. 또 다른 예: '그런 것 1도 없다' 는 '그런 것은 하나도 없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많은 유트버에게 알려주어 이런 어색하고 잘못된 말이 크게 즐어들었습니다. 제가 10년 이상 한국인들이 자국어를 의식 없이 변질 파괴시키는 것을 보고 바로 잡는 애국적인 해 왔습니다. 이제서야 깨달으시고 동조하여 성과가 나타나고 있네요. 병원에 민원을 해서 한 병원에서 '앉아 주세요'라고 말하게 바꾸게 하였습니다. 어른을 비하하는 어른 자신이 사용하지 말고 젊은 이들을 가르쳐서 '꼰대'라는 말을 함부로 사용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 어른들이 품위 있는 말, 바른 말, 한국어법에 맞는 말, 정감 있는 순 한국어 등을 사용하여 젊은 이들이 한국어를 잃어버리고 사어로 만들지 않도록 노력하고 외국인들이 틀리고 이상하고 쌍스런 한국어를 배워가지 않고 고상한 한국어를 배워가도록 해야 합니다. 너도나도 '디테일'이라는 영어만 말하니까 국민들이 '자세히, 상세히, 세밀히'등의 용어를 잃어버리고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나이 많은 가난한 목사로서 정말 많은 세월 동안 국민들을 일깨우고 계몽하여 왔습니다. 일상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늘 듣는 대로 자기도 모르게 그 용어가 입에서 반사적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대테일'과 '자세히'를 함께 말해야 겠다고 미리 생각을 해 놓고 노력을 해야 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순수한 한국어가 사어가 되었습니다. 국어사전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지 않는 좋은 한국의 토속어가 얼마나 사어가 되었는지.. 마른 사용하지 않으면 사어가 되어 버립니다. 한국의 존대어, 극 존칭어 하대어, 극하대어, 동등어, 하인 아랫 사람을 존중하여 붙이는 말('씨', 씨는 사전에서 정의하듯 존대어가 아닙니다, 지금은 어른에게도 씨라고 붙이지요. 어른들이 무식하여 바로잡아 주질 못하고 있지요. 아나운서들도 유행하는 틀린 말을 사용할 정도로 자국어 용어에 무식한 시대가 되어 버렸지요). 사람에게 사용하는 용어, 짐승에게 사용하는 용어가 구별되어 있지만 혼용하여 사용하는 무식한 국민으로 변해버렸습니다. 짐승, 물건에게 '탄생'이라고 무식하게 사용합니다. 탄생은 인류의 위대한 인물에게만 사용하도록 구별되어 있는 용어입니다. 출생이라는 용어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잘못된 평등사상을 가진 자들이 비범한 인물이나 범인이나 흉악범죄인이나 짐승이나 평등하다고 생각하여 모두 '탄생'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도록 유행을 시킨 것입니다. 태어나다, 해산, 제조, 발명, 창설, 개설 등을 사용해야 할 때도 탄생이라는 용어만 사용합니다. 연에인들 말하는 것 보셨지요. 아무 상황이나 '대박'이라고 합니다. 대박을 만능어로 사용합니다.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한국어는 다양한 표현 용어가 있는데 다 망각해 버린 상황입니다. 한국인들의 어휘능력이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낙제이고 심각한 상태입니다. 깨달은 어른들부터 올바른 한국어 글, 문장, 용어를 사용하여 애국을 실천합시다.
@김용수-u7i3 жыл бұрын
타이어를 그냥눞여 놓는것이 아니고 세워놓으면 둥근구멍때문에 효과가 있읍니다
@tv05623 жыл бұрын
다른곳은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 몇년째 이상무~ 근데 둥근구멍을 보고 안오는 이유가머죠.
@일체유심조-v2u3 жыл бұрын
냄새에 한표!
@tv05623 жыл бұрын
그럴수도 있겠군요. 편안한 하루되십시요.
@이경주-p8g3 жыл бұрын
좋은 자료 올려 주시어 감사 드립니다
@tv05623 жыл бұрын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되십시요.
@999robot33 жыл бұрын
몇년지나면 아빠고라니曰 얘야 저거 아무것도 아냐 타이어라는거야. 쫄지마
@tv05623 жыл бұрын
네 ~ 근데 저건머죠 ~ 끽 ~ 그렇게 세끼 고라니는 아버지의 말을 너무 잘들어 로드킬을 당했다 ㅠ 그후로 고라니들은 타이어를 보면 피하라는 교훈을 ~ 혹시 벌써 내려오는 교육 아닐까요. ㅎ 편안한 저녁 되십시요.
@명재-b1b3 жыл бұрын
차 타이어 갔다 놓았는데도 멧돼지가 산소 밭 초토화 했는데요 헌 타이어 말짱 헛빵
@tv05623 жыл бұрын
고랑에 세워두니 이곳은 몇년째 덕보고 있습니다. ~^^
@강순기-g9v3 жыл бұрын
야생동물도 학습 능력이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는 물체인 줄을 몇 번 하다보면 알아챕니다. 냄새도 처음에는 싫어하다가 금방 익숙해진다고 들었습니다. 뭐 든지 처음에는 효과가 있을듯 합니다.
시골 산에 접한 밭에는 고라니와 멧돼지 피해가 장난아닙니다. 효과좋은 퇴치방법이 있습니다. 노루망이나 그물망은 가성비 없습니다. 멧돼지가 감자 고구마 옥수수 영글무렵 냄새 맡으면 멧돼지는 그냥 밀고 들어오고 고라니는 2미터에서 3미터를 제자리에서 뛰어넘습니다. 소용없습니다. 시내 광고 인쇄소(현수막) 가게에는 설치후 철거한 현수막 산처럼 쌓여 있습니다. 그냥줍니다. 또 시청, 구청에가면 철거반에서 철거해놓은 불법현수막 창고에 쌓여 있습니다. 가서 달라고 하면 한트럭 가져옵니다. 아파트 분양사무실에 가면 거기도 많습니다. 현수막예 인쇄된 잉크냄새는 야생동물들이 제일 싫어합니다. 석유게 잉크나 페인트냄새와 화약냄새를 제일 기피합니다. 환경오염시키는 타이어보다 무료로 얻는 현수막으로 텃밭 둘러막으면 안이 들여다보이지 않아서 작물도 안보이고 잉크냄새때문에 농작물 냄새도 못맡고 현수막으 울긋불긋 혼란스러운 색깔 때문에 근처에 절때않옵니다. 효과 만점입니다. 수년전 밭떼기 약초농사 짖는분께 저도 배워서 산밑에 있는 조그만 텃밭농사 망치곤 했는데 현수막 둘러 막곤 깨끗합니다. 단 일년쓰곤 폐기해야합니다. 비바람에 낡 고 삮아서 2년짼 효과 떨어집니다. 광고사에 가면 막 쓴 새것들 널렸습니다.
@김완배-y6q3 жыл бұрын
예전에는 현수막으로 사용을 많이 해서 효과도 보았지요. 그렇지만 현수막을 인쇄하는 페인트가 환경호르몬을 배출한다하여 사용을 거의 안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