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단지에서 20년가을부터 신혼생활하다 올해 2월에 팔고 나왔습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고 아늑하게 잘살다 갔는데 반갑네요. 태어나서 첨 살아본 경기도였는데 왠만한 서울 외곽보다 서울 접근성 좋더라고요
@sophiawise2603Ай бұрын
어느아파트인가요?대중교통은 편한가요?
@SingingPianoАй бұрын
@@sophiawise2603 죽전동855 인근 위치한 벽산아파트라고 생각했습니다. 강남역 20분. 여의도 55분 걸렸습니다. 와이프 직장이 강남, 제가 여의도라서 신혼때 4년간 거주했었습니다.
@youngilahn80642 ай бұрын
1단지 24평 실거주 3년 후 만족감이 높아 33평으로 옮겼습니다. 실거주 만족감이 매우 좋은 단지에요. 인테리어 깔끔하게 너무잘하셨네요!!
@MK-hp4mh2 ай бұрын
남편분 표정에서 신남이 느껴집니다ㅋ
@파이리-m5m2 ай бұрын
제가 고등학교 다닐때까지 살던 수지벽산아파트 202동이랑 구조가 완전 똑갘네요 ㅎㅎ 대현초, 죽전중, 죽전고를 졸업햇는데 15년만에 옛날 집구조 보니까 묘하면서도 추억이 돋네요. 어릴때 살면서도 정말 살기 좋은 동네였습니다. 다음달부터 분당에 입주를 압두고 있어서 인테리어 공부 좀 빡쌔게 하고 있는데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sing51462 ай бұрын
음식물처리기와 로봇청소기 덕분에 잘 안 싸우게 된다는거 완전 공감 ㅋㅋㅋㅋㅋ 서로가 귀찮고 하기 싫은 것들을 뭔가가 대신해주거나 간편하게 해결되니 싸울 일이 줄어들지. 현명하시다.
@plagminimal2 ай бұрын
두 분 눈매가 닮으셨네요. 평생 반려자로 잘 만나신 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수지 살았는데 이제 수지는 비싸서 못가고 더 내려가야하네요..
@정남균-z3n2 ай бұрын
남편분이 미리 공부하고 알뜰함(부지런해야 알뜰하게됨)과 센스까지 겸비한 큰 근심걱정없이 살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셨네요~~ 백세넘어서까지 알콩달콩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