댐퍼 어떻게설치해야하는지 자세히 좀 보여주시지... 설명이 짧고 정확한 위치를 모르겠습니다. 댐퍼고정하는 나사는 방향이 어떻게 되는지.. 명확한그림이없습니다. 본사 사이트에 설치설명서 pdf도 없어 찾기 어렵네요..
@younglim_manual3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영림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에 대한 영상은 숏폼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onechu11 ай бұрын
제가 집 인테리어 준비하면서 몇가지 제품들을 강남쪽에 가서 보고 왔는데, 이 제품에 대한 기대(설치 및 수리 편의성)가 있어서 갔습니다. 근데 다 확인하고 마무리 단계에서 눈에 띄이는 부분이 상단 부분에 도장 벽에 검게 라인이 그어져 있더군요. 아마 문이 흔들리거나 하면서 자국을 남긴거 같은데, 흰색 도장면이라서 더 크게 티가 난거 같습니다. 혹시 이 부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화장실 및 거실에 설치를 고려 중인데, 화장실이야 타일을 어두운 색으로 하면 그나마 덜 티가 나거나 손상에 대한 걱정이 없겠지만(추후 검은 색 부분은 따로 닦아내면 되니) 만약 도장,도배,필름 등의 면에 레일이 닿아서 생기는 문제가 있다면 이건 좀 크게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 혹시 이런 부분이 시공의 문제로 인한 부분인지? 혹은 방지할 수 있는 부분인지 알고 싶습니다. 아니면 혹시 의심되는 벽면 마찰 부품 부위라고 구체적으로 확인이 가능하시다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해당 부품면에 실리콘 고무 재질을 따로 붙이던지 하면서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려고요. 그리고 혹시 포켓행거도어는 설치 메뉴얼이 따로 올라올 예정이 없을까요?(이 질문을 드리는건 포켓도어 하드웨어로 설치하는데 한쪽면은 그냥 노출 시켜도 되는지에 대한 질문이긴 합니다. 상부 레일쪽 AS 고려해서 한쪽 면은 그냥 노출시킬까 해서요)
@younglim_manual10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영림 교육팀입니다. 어제 영림 강남 홈앤리빙 방문해서 확인해본 결과 문과 벽 사이의 간격을 유지해주는 롤러로 인한 자국 및 오염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오염은 지워지지만 롤러 자국은 유의깊게 보면 보이는 상태입니다~ 따로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younglim_manual10 ай бұрын
또한, 포켓 행거 도어는 영림에서 진행하고 있지 않은 상품으로, 한쪽면에 레일이 노출되는 '슬림 노출형 행거' 및 '글라스 슬라이딩 도어 노출형' 에 대한 영상도 업로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