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들 말 믿지마세요 한국은 역사전쟁에서 패배했습니다. 산업화,근대화를 거쳐가는 과정에서 신경을 안쓰고있다가 전부 좌편향이 된거에요 '민주화운동 유공자'라면 떳떳하게 이름을 밝히고 대우를 받아야하는데 왜 그들은 숨기고 유공자 수를 늘리고 국가 예산을 계속 받아먹습니까? 현장에 없던 사람도 유공자로 세금, 복지, 취업 혜택 받았습니다.
한국입니다. 현재 한국 현지 상황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한국의 헌법은 대통령의 비상계엄 권한을 다음과 같이 보장하고 있습니다. -헌법상 요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국회의 동의를 확보해야 합니다. -군사 동원과 기본권 제한이 과도하지 않아야 합니다. 위 요건을 위반할 경우 내란죄 요건이 성립됩니다. 그러나 이번 1203 비상계엄 선포는 해당 요건에 모두 반하지 않아 대통령의 정당한 고유 권한 행사라고 개인적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왜 윤석열 대통령은 비상계엄을 선포해야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는 북한을 추종하는 극좌 시민단체와 정치세력들이 분명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문재인 정권에서 반일 또는 혐일 운동을 주도한 정치세력과 시민단체들이기도 합니다. 이런 세력들이 국회에서 여소야대 세력으로 등장하면서 정권 초기부터 극좌 인터넷 언론의 사적 통화 녹음 공개, 북한을 수시로 드나드는 한국계 미국인이 명품가방을 선물하는 공작 과정을 비밀촬영하고 폭로 등의 공작을 통해 대통령 배우자를 유린하고 배우자에 대한 특검을 정권 초기부터 지금까지 내내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문재인 정권에 대한 감사를 현 윤석열 정권이 진행할때마다 관계 장관과 기관의 기관장들을 탄핵시도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전과 4범인 야당 대표에 대한 수사와 기소를 이유로 해당 공직자들에 대한 탄핵 위협으로 이어나가 그 탄핵 시도 횟수가 모두 합하여 22번이나 되었습니다. 이에 야당과 극좌 시민단체의 일방적인 실력 행사로 국정운영에 어려움에서 더 나아가 사회혼란으로 국정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된 여소야대 상황에서 대통령은 비상계엄이라는 마지막 카드를 빼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이 신의 한수인지 아니면 최악의 수인지는 앞으로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겠습니다.
@@shadowmoon765 지금 현 대통령은 한국, 일본에서만 주목 받고 있는게 아닙니다. 전세계가 지켜보고있어요. 국제사회에 강하게 대통령의 의견을 보여줘야해요. 우리나라가 지금 이런 상황이다. 그냥 단순한 민주주의가 아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자유 진영의 국가들과 함께 하고싶다. 이런걸 내세워서 힘을내야해요.
@Nitrles7 күн бұрын
@@루아브 병 sinㅋㅋ
@루아브7 күн бұрын
@@shadowmoon765 어떤 특정 정당이 자꾸 탄핵 당하게 되면 지지기반이 약해집니다. 같은 정당 안에서도 갈라져버리게 됩니다. 언론에서는 "계엄령" 이것만 보여줄게 아니라 계엄령의 원인, 어떤 목적, 어떤 상황, 그리고 미국 공화당. 트럼프 대통령도 부정선거에 대해서 공감하고있을거에요
부정선거 증거 없애려고 선관위 점거지시한게 윤석열인데 무슨 민주당이 부정선거야? 상황파악이 드럽게 안되네 명태균 문제도 남아있는건 알지? 대통령의 권한 목적? 헌법 수호하고 국민들의 뜻에 따르는게 대통령의 일이다 민주주의 가치를 훼손하고 국민들을 불안과 위기에 몰아넣은 놈이 어떻게 대통령을 할수가 있겠냐 탄핵당해야지
@nailnail42917 күн бұрын
이번 『계엄령』은 규모가 너무 작다. "우리가 흐트러져 약해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씨가 우리 나라에서 군을 끌어 올리면 우리 나라는 힘들어요"라는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