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는 이사가면 돈 주는 곳도 있음. 전체적으로 한국처럼 시골 지역은 인구 급감으로 인해 집은 넘쳐 나는데 살 사람은 없어서 문제이죠. 그나마 관광객이 오는 곳은 어떻게든 살아가지만 관광객도 없는 곳은 도시자체가 서서히 죽어나가기 때문에 돈을 줘서라도 사람을 받으려고 하는 것이죠. 1유로 주고 들어와서 셀프리모델링을 한다 쳐도 뭐먹고 살수 있는 것을 따져야죠.
@JungStockholm9 ай бұрын
이탈리아,스페인….. 리모텔링 비싸요. 인건비 비싸고 한번 일하는사람들오면 정말 시간 많이 걸리고 언어가 안통하고 아는사람없으면 더힘들어요. 다 이유가 있기에 가격이싼것입니다. 북유럽에서33년살고있는 교포입니다. 이곳사람들도 집사서 엄청고생하는 프로그램 했지요.
@boomyitv9 ай бұрын
세금도 엄청 떼가니
@JungStockholm9 ай бұрын
@@boomyitv 그걸떠나서 이탈리아는 그곳 마피아가 있는동네로 유명합니다. 저렇게 방송보고 그냥 집사가지고 호구잡입니다. 싼이유가 있답니다. 돈이됩다면 이탈리아 현지인들이 왜 안사겠어요. 언어도 영어도 아니고 이탈리아어를 해야합니다. 이탈리아 사람들 인종차별도 대단합니다. 유럽사람도 차별하는되 동양인은 오중하겠어요. 제발 방송국에서 현실적이지 안고 사람들 바람넣지 마셋ㅡ면해요.
@ll-oo7qj9 ай бұрын
와..... 매매 가격이 다가 아니네요
@seyeul-b6p8 ай бұрын
수리 않고 냅두면 바로 벌금에 강제이행 즉 시에서 수리하고 수리비 청구함.
@라비-p5x9 ай бұрын
지금 시칠리아 와 있어요 시칠리아... 감성은 좋지만 현실은 ㅠ 아마 쉽지 않을 겁니다 행정이나 일하는(작업,공사) 과정이나 시간 등등 막말로 아마 미쳐 돌아가지요 너무 답답하고 느립니다 그런 모든 걸 받아 들이고 오실분은 오셔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