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보노트 오키나와 가이드 영상 오키나와 본섬 kzbin.info/www/bejne/Y2Occ5Kbgc-hY6s 오키나와 버스여행 kzbin.info/www/bejne/np3CpnyNYtSUhcU 오키나와 미야코 kzbin.info/www/bejne/oKOaaXmIZ6uNpJo 오키나와 이시가키 kzbin.info/www/bejne/sJnJoKqMi5Jgjdk
@하반신흑인6 ай бұрын
9년전 평범한 웨딩사진이 싫어서 와이프랑 둘이 삼각대하나들고 찍었던 제인생에 가장기억에 남는 여행지중 하나입니다 내년에 결혼10주년기념으로 같은장소와 포즈로 아들과 같이 찍으로 갈 계획이 었는데직항이 생겼다는 소식에 기분이 너무너무 좋네요~
@sanbonote6 ай бұрын
와 미야코에서 셀프 웨딩촬영이라니 운영하시는 sns 있으면 구경가고 싶네요. 아드님과 함께 하는 다음 여행도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중기 임산부가 가도 괜찮은 섬일까요? 앞전에 오키나와 티케팅했는데, 취소해도 미야코 싼표 줍줍해서 고민이에용. 8/19월~25토 일정이에요. 음식도 괜찮을까요? 워낙 스노클링을 좋아하는 부부에용
@DolphinTARK6 ай бұрын
@@teazero 세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홀몸이라면 두말할것도 없이 오키나와본섬 취소를 해서라도 미야코지마 가는데, 혹시모를 이벤트때문에 안전하게 제주도를 가야하나 고민이네요! 미야코 싼티켓 잡았는데~~ㅠㅠ 언젠가라도 꼭 가서 스노클링하고싶은 곳이네요 ㅎㅎ 답변감사하고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user-rw9wv5fv7g5 ай бұрын
12월에는 해수욕이랑 스노쿨링 할 수 없나여??😢
@timhardaway8857 ай бұрын
5월28일 출발로 이시가키행 예약하려는 중에 알림이 떠서 보고 있어요. 지난주에 이부스키에 있는 최남단JR역 갔다가 이번엔 가장 남단 섬에 가봤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시가키 갔다가 주변 이동을 어떻게 할까 연구중이었거든요. 진에어가 뜬다...미야코지마를 뜨면...사람이 많아지면...느린 여행을 포기해야하나..아... 하네다로 이용해서, 올때, 예전 영상 속 도쿄 앞 그 섬 들려서 올까했는데... 일단 디스이즈오키나와 바로 교보문고에서 주문했습니다. 화요일에 책 오면 더 생각해봐야겠네요. 늘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sanbonote7 ай бұрын
디스이즈오키나와 절판돼서 없거나 구하셨어도 코로나 전 버전일텐데요.. 이시가키 가시는군요 5월 말이면 장마철이긴 하겠지만 비 안올땐 비수기라 조용하고 괜찮을 거예요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moking-sseul6 ай бұрын
영상 잘 봤습니다^^ 말미에 비행기 티켓팅한 분들 잘하셨다고 해주셔서 기대가 되네요. (아직 와이프에게 얘긴 못함ㅋㅋ) 궁금한게 있어그런데 요즘 한국은 어딜가도 백패킹(캠핑이랑 다름)을 많이 하는데 저는 섬도 작고 비용도 절감할 목적으로 백패킹+자전거 컨셉으로 다녔음 하는데 가능한지몰라서 여쭤봅니다..^^ 7.3날 비행기네요~ 아..그리고 미야코섬에서 이시가키지마까지 교통편은 뭐가 있을까요?
@sanbonote6 ай бұрын
미야코-이시가키 사이는 비행기가 유일한 교통수단이고요 백패킹이 가능할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주변인이 한다고 하면 말릴 것 같습니다
@jungdaenam5 ай бұрын
5월 3일~4일 미야코지마 갔다온 객으로 덥고 습해서 날씨로 고생 좀 했지요. ㅋㅋㅋ 구리마섬에는 류쿠조(龍宮城)전망대가 있어 구리마대교,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이케마섬 넘어가기 전에 있는 "미야코지마해중공원"도 추천해요. 바다 옆에 시설을 지은 것이라 눈 앞에서 천연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어요. 가끔씩 상어도 나타난다는 해설도 있지요. (참고로 미야코지마에는 하천, 담수호가 없어서 상수도는 지하수를 근원으로 해 물에 전해질이 많이 들어있어요. 숙소에서 연수기 가동한다고 해도 꺼끌꺼끌한 감은 다소 남아있을 수 있으니 물에 민감하시다면 필터 가져가시는 것도 추천해 드려요.)
@sanbonote5 ай бұрын
댓글과 정보 감사합니다.
@bcdlee67315 ай бұрын
미야코섬이나 근처 다른 섬에서 은하수 감상하기 좋은 포인트가 있을까요?!
@sanbonote5 ай бұрын
전 이라부섬에서 은하수를 보긴 했는데 늘 볼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chorki937 ай бұрын
목소리가 조금 깨지네요??? 저만 그런가요?ㅠㅠ
@sanbonote7 ай бұрын
저도 그렇습니다
@국밥충-e6x5 ай бұрын
렌트정보도 얻을 수 있을까요!?
@sanbonote5 ай бұрын
검색창에 미야코지마 렌터카 검색해보세요. 업체 많이 나올 거예요.
@국밥충-e6x5 ай бұрын
@@sanbonote 시모지 섬에 있는 업체들은 예약이 이미 찬거같아서 미야코로 가야하는데 공항에서 택시도 없는것 같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sanbonote5 ай бұрын
@user-iu2hf1nb9s 아 그런 상황이군요 현재 시모지공항 복잡도는 모르겠으나 관광도시인데 공항에서 이동수단이 전혀 없을 정도로 여행객을 나몰라라 하진 않을 거예요 우선 shimojishima.jp/access/?locale=ko#bus 여기 참고하셔서 버스편 등 확인해보세요. (5/29 이후 리조트라인 버스 시간표) 아마 택시도 비행기 도착 시간 맞춰 대기할 거 같은데 금액이 어마무시 할거 같으니 멀리 가실거면 버스를 타세요. 숙소앞까지 버스가 가면 좋고 아니면 근처까지 가셔서 택시 타는게 좋을 거예요.
@국밥충-e6x5 ай бұрын
@@sanbonote 정말 감사합니다! 공항 택시정류장도 엄청 한산하더라구요... ㅎㅎ 나가는 버스 시간이. 공항 도착시간으로부터 2시간정도 뒤라서 혹시나 방법이 없나 싶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sanbonote5 ай бұрын
15:53에 공항 출발하는 버스가 15:10 진에어 승객에 맞춰 운행하는 버스로 보여요. 작은 공항 버스는 비행 시간 맞춰 운헹하거든요. 그 시긴대 들어오는 비행기는 진에어 하나라 수속은 금방 끝날거고 아마 연착 등에도 유연하게 운행하지 않을까 싶긴 한데요.. 일어 하실 수 있거나 번역기 돌려 예약하실 수 있갰으면 travel.rakuten.co.jp/cars/?scid=wi_trv_sptop_car 라쿠텐 트래블에서도 검색해보세요.
@마루모찌-s5j3 ай бұрын
스나랴마 비치는 상어가 가끔 출몰해서 인명사고도 날 정도로 현지 사람들에겐 위험한 비치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바다엔 웬만해선 들어가지 않는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