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5 내가 바로, 죄 없는 마을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학살한 마왕이다. 0:45 내가 바로 , 죄 없는 마을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학살한 마왕의 가족을 납치해 협박한 대마왕이다. 1:31 내가 바로, 죄 없는 마을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학살한 마왕의 가족을 납치해 협박한 대마왕의 어린 시절을 불우하게 만든 고대 마왕이다. 2:09 내가 바로, 죄 없는 마을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학살한 마왕의 가족을 납치해 협박한 대마왕의 어린 시절을 불우하게 만든 고대 마왕에게 술을 잔뜩 먹이고 알코올 중독을 일으킨 연대 마왕이다. 2:44 크흐흐흐... 내가 바로, 죄 없는 마을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학살한 마왕의 가족을 납치해 협박한 대마왕의 어린 시절을 불우하게 만든 고대 마왕에게 술을 잔뜩 먹이고 알코올 중독을 일으킨 연대 마왕에게 지시를 내린 모든 악의 진정한 흑막인 악마왕이시다! 으어어어어어!! 600개 되가고 있어ㅓㅓ! 우와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700백개!!!! 찔백깨!!!!!!!!
@idk123-x1m4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
@서우석-r6g4 жыл бұрын
왜 힘들게썼는데댓이랑 좋아요가 별로없냐...불쌍해서 좋아요랑댓단다
@Nmixx_waffle4 жыл бұрын
ㅋㅋ겁나 잘쓰셨네ㅋ
@김재영-q4u4 жыл бұрын
ㅠㅠ
@김미르하람4 жыл бұрын
갈수록 웃기네
@user-ct1iw8sr4k4 жыл бұрын
0:55 대마왕 머리가 떨어짐
@떨어진아이스크림-n9q3 жыл бұрын
해골이라 떨어져도 ㄱㅊ
@user-ct1iw8sr4k3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
@Jshsuajsjjs3 жыл бұрын
진짜네
@김충열-u6k3 жыл бұрын
내가300!
@user-ct1iw8sr4k3 жыл бұрын
@@김충열-u6k 오
@최씨의현석4 жыл бұрын
3:31 프레임 부드러운것 봐라...
@김수현-n2t4 жыл бұрын
근데 그 다음은 ㅈㄴ안부드러운데?ㅋㅋ
@seowoo_10044 жыл бұрын
@@김수현-n2t ㅋㅋㅋㅋㅋㅋ
@Taenam14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
@halkas6974-c6p4 жыл бұрын
김치 워리어보다 부드럽네
@킹찌-p1g4 жыл бұрын
다 똑같은데 느낌만 그럼 님이 120이거나 144거나 165이면 부드러워보이는 것이고 60이라면부드러운게 아님
근데 악마왕은 그저 고대마왕이 술을 먹게했을 뿐이고 해고하고 납치하고 학살한건 다 고대마,대마,마 왕의 선택이잖아(가족을 납치당한거 그렇다 쳐도 어린시절을 불우하게 보냈다고 관련 없는 사람한테 피해 주면 안되지. 차라리 그 원인에게 복수해라)
@윤성준준고자4 жыл бұрын
그건아니지 원인을 제공했잖아
@오디-b3m4 жыл бұрын
그럼 내가 학교에서 하품하면서 나온 입냄새로 기분이 더러워진 앞 친구가 옆반에 친구랑 싸우고 그친구로 인해서 상처를 가지게 된 친구가 어른이 되서 술에취하고 난동을 부리다 우연히 지나가던 사람의 뚝배기를 때려서 살인을 저질렀으면 원인을 재공한 나의 하품이 씹새넼ㅋㅋㅋㅋㅋ
3:27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내 꿈을 위한 여행 (피카츄) 걱정따윈 없어 (없어) 내 친구와 함께니까 (피카피카) 처음 시작은 어색할지도 몰라 (몰라) 내 친구 피카츄 날 지켜줄거라고 믿고 있어 누구라도 얕보다간 큰일나 언제나 어디서나 피카츄가 옆에 있어 약할때나 강할때나 피카츄가 옆에 있어 너와 난 함께라면 우린 최고야 언제 언제까지나 진실한 마음으로 언제 언제까지나 그날을 위해 피카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