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479
무과금 부계정 상황입니다.
그냥 모든것을 존버하고 세월아 네월아 모으고 있습니다.
주사위이벤트에 대해 한마디 하면...운영자는 신 무기와 신영웅은 주사위이벤트에 올릴생각이 없는거 같습니다. 운영을 이렇게 속좁게 하는 게임은 이게임이 최고임.
지금 유저들이 없어서 망하기 일보직전인데 저걸 아껴서 단독상품으로 팔아먹으려 하고 생각인거 같은데...ㅋㅋㅋ
그냥 남작+피불꽃, 루루+성탄총 중에 선택하셔야 할거 같고..
글쎄요 다음 이벤트까지 기다리는건 선택인거같습니다.
올려줄지 말지...
무과금 부계정 장비뽑기권이 200개가 넘었습니다.
다음 이벤트에서 풀생각이고, s방어구가 한개씩 그래도 신화급으로 진행이 되기는 하네요. 아주 느리지만 ㅋㅋ
마지막으로 얼마전 각 상점 상품을 무얼 사면 좋은지 질문하신분이 계신데..
근데 이부분은 워낙 주관적이어서 이거다 결론 내릴순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우선순위를 적어는 보는데 ~ 참고만 하세요
우선 아레나상점
1. 중과금러 이상 : 초중반 큐브, 후반 장비뽑기권
2. 무소과금러 : 무조건 큐브
큐브는 무기를 육성하는데 필수 재료입니다. 그런데, 수급처가 무기재료뽑기권 이외에 거의 없습니다. 무재뽑기권을 통해서만 수급이 된다고 바는데 문제는 무재뽑기권 수급처가 과금 이외엔 거의 없습니다. 무소과금러의 경우 무재뽑기권 수급이 어려워 큐브수급을 못합니다.
해서 아레나상점에선 무조건 큐브 구매를 추천합니다.
중과금러 이상은 과금을 통해 각종 뽑기권 수급이 잘 되는편이긴 하나 게임초반엔 큐브수급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해서 신화급을 만들때까지는 큐브 구매를 추천하고 이후엔 장비뽑기권을 추천합니다.
중과금러 이상은 나~~~중에 가면 큐브 남아돕니다.
보스토벌 상점
1. 중과금러 이상 : 로봇뽑기권 + 소장품 뽑기권
2. 무소고금러 : 무조건 장비뽑기권
중과금러 이상은 장비뽑기권 수급은 각종 과금을 통해 수급이 쉬운편입니다.
하지만 로봇및 소장품 뽑기권은 일부러 과금하지 않으면 수급이 쉬운편은 아닙니다. 중과금이상분들은 그래도 육성을 어느정도 상위권에 목표를 두고 하는분들이라 로봇 + 소장품 수급에도 신경을 써야합니다.
무소과금러분들은 로봇이나 소장품은 포기하시고, 게임내에서 수급되는 것으로 게임을 추천합니다. 따라서 게임의 기본이 되는 장비뽑기권 수급에 집중하는걸 추천.
영광아레나 상점
1. 중과금러 이상 : 취향대로 하세요.
2. 무소과금러 : 무조건 빨파물약
중과금러 이상은 취향대로 하라는 말은 이부분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경험담을 말하면 게임 초반엔 모듈교환권을 얻어서 모든 모듈을 산탄총으로 교체해 나갔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이걸 이렇게 교체를 산탄으로 다 하면...만약 나중에 더 상위 무기가 나왔을때 그 총이 다른 계열 총이면 이걸 다시 그 계열로 다 바꿔야 합니다. 해서 어느순간부터 모듈은 나오면 나오는대로 그냥 둡니다. 그 다음부턴 빨파약만 구매중입니다. 빨파약을 풀육성후엔 파멸의 약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빨파약 풀육성후에 파멸물역은 최소 개당 25000~30000 투력이상오르지 않을까 예상중이라.
그리고 무소과금러는 빨파약만 계속 구매하는것이 합리적인 이유는
이유는 위와 같은 이유.. 전투력이 그래도 제일많이 오르는 방법이라 판단.
무소과금러는 구매할게 마땅치가 않음.
영광아레나 상점은 각자 취향대로 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