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월 19일 캘거리 워홀 가는데 저는 일식집 주방쪽 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nal-d9c11 ай бұрын
좋은 곳에 취직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cherrylove1293Ай бұрын
캘거리 에드먼튼 한국 도시에 비하면 시골같아요. 한국만큼 모던하고 편한곳이 잘 없는 듯요.
@nal-d9c19 күн бұрын
캐나다에서 대도시라지만 한국으로치면 광역시들보다도 작은 소도시 느낌이죠. 공감합니다. 유튜브 안 한지 너무 오래되서 이제야 봤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nal-d9c11 ай бұрын
썸네일 장면은 통편집 부분(찍다 말았음)입니다
@홀리몰리-f8m11 ай бұрын
캘거리 카페말고 일할 곳이 없나요?? 카페 일은 자신이 없어서..
@nal-d9c11 ай бұрын
보통 서비스직의 경우에, 식당 주방(요리), 서버, 카페를 많이 하구요. 캘거리에 많지는 않지만 하우스키핑(호텔 룸 청소 등)일을 워홀러들이 많이 하죠. 그 외에 한인마트 캐셔나 창고 물품정리, 배달 등 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패스트푸드점이나 리테일(의류 매장 직원 등)에서 일하기도 하고, 다른 지역은 디시워셔(설거지)도 많이 뽑는다던데, 여기선 공고를 잘 못 본거 같네요. 공장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본인이 특정분야에 경력 몇 년 있으시고, 영어 잘하시면 사무직이나 하던 일 하시는 분도 있어요. 근데 비경력자시면 잘 안 뽑아줄거에요. 타 지역에는 워홀로 와서 지상직 승무원(대한항공)하시는 분도 있다고하더라구요
@홀리몰리-f8m11 ай бұрын
@@nal-d9c 초기 정착금은 얼마정도 들고 가셨나요??
@orangepam821311 ай бұрын
17번 애비뉴는 업타운이지 번화가 아닙니다. 번화가는 다운타운이지요. 다운타운 스티븐 애비뉴로 가야지요. 그리고 겨울에는 어디에도 사람많은곳이 없습니다. 추운데 밖에 안나와요. 겨울철 캘거리의 번화가는 정확히 +15 입니다. 캘거리는 겨울에 추워서 다운타운 빌딩들을 연결하는 +15 이라는 연결통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다운타운 모든 빌딩 2층이 전부 번화가 입니다. 겨울에는 +15으로 가세요. 아니면 치눅몰 같은 쇼핑몰로 가시던가요. 거기가 번화가에요. 그리고 엘리뇨때문에 따뜻한게 아니에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도 영화 촬영차 캘거리왔다가 날씨가 갑자기 따뜻해져서 환경오염의 공포를 느꼈다고 말했다가 엄청 욕먹었습니다. 치눅때문이에요. 겨울에는 록키산을 넘어오는 따뜻한 바람때문에 따뜻한 날이 온답니다. 캐나다에서 제일 추운도시라는것도 잘못된 이야기입니다. 캘거리는 지리적으로 남쪽입니다. 북쪽보다 추울순 없지요. 토론토가 더 추울때도 많습니다. 한번 추위가 시작되면 엄청 추워서 매일 추위에 떠는줄 아시는분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습니다. 치눅바람때문에 따뜻한날과 추운날이 번갈아 온답니다. 캘거리가 에드먼튼이나 사스카툰 같은 도시보다 살기좋은 이유도 치눅때문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타니땅11 ай бұрын
치눅이 뭔가요?
@zeus180915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캘거리는 언제 일 구하기가 쉽나요? 10월,11월,1월중 언제가 제일 좋을까요?
@frankcho3118Ай бұрын
치눅(chinook)이란, 로키산맥을 중심으로 겨울에 태평양쪽에서 정기적으로 고온다습한 바람이 불어와 로키산맥에 붙이쳐, BC주에 습기(비)를 떨구고, 그래서 밴쿠버에 겨울내내 비가 많이오는 레인쿠버라고 하죠~~ㅎㅎㅎ 남쪽 알버타주에 고온건조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그래서 어떤때는 몇시간만에 10도 이상 기온이 오를때도 있죠~~ㅎㅎ 예민한분은 두통이 오는 분들도 있쬬 캘거리는 겨울에는 날씨가 건조 하므로, 체감온도가 그렇게 춥진 않습니다. 캘거리 지역이 일조량이 캐나다 전국적으로 제일 높죠.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에만 한국 가는데,캘거리가 한국보다 건물에 단열처리가 잘돼있고, 한국은 날씨가 습해서, 한국이 더 춥게 느껴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