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포함 리프트 대기줄 없이 꿀설질을 즐길수 있으며, 눈썰매장도 운영하고 있어 가족단위로 놀러오셔도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에 사람이 많아서 줄서다 보면 얼마 못타거나, 슬로프에 사람이 많아서 스킹과 보딩을 즐기지 못한다면 오투 리조트 강추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0:00 인트로 00:15 상급슬로프 항공뷰 신택호 라이딩 01:08 상급슬로프 팔로잉 신택호 라이딩 02:17 중급슬로프 팔로잉 신택호, 날다람쥐 라이딩 06:00 초급슬로프 팔로잉 날다람쥐 라이딩 07:55 상급슬로프 팔로잉 날다람쥐 라이딩
@녹차V Жыл бұрын
오와우 날다람쥐가 두명이라니!! 귀여움이 두배입니다 ㅋㅋㅋㅋㅋㅋ
@hans.h5152 Жыл бұрын
정말 안타까운 스키장입니다. 만약 그랜드오픈을 한다면(개장이래 완전 그랜드오픈을 한적이 있었나?) 슬로프 갯수 종류 길이 난이도가 국내 최고수준이어서 휘팍, 웰리힐리는 쌈싸먹고 용평, 하이원과 비빌정도죠.. 그러나 교통 편의 등 인프라 부족으로 수도권 스키어들 유입에 실패하여 콘도운영과 골프장 때문에 직원돌려막기하며 겨우겨우 운영하고있죠..올시즌 스키장 폐장도 2월19일이라는..ㅠ 그나마 슬로프 겨우(초급 중급 상급)세개 열어놨는데 뭐 사람이 없어서 세개만 열어놨어도 큰 불편은 없지만 오투스키장 지역이 유독 강풍이 많은 지역이라 바람이 부는 날(거의 50% 확율)엔 그나마 두개의 정상중 낮은정상인 버금마루에 가는 리프트가동이 중단되어 탈곳이라곤 초보슬로프와 글로리(상급)슬로프 두개만 탈수있으니 주말에만 먼길달려 겨우 찾는 주말스키어(시즌권자)들에겐 황당한 경우가 많습니다. 초급슬로프 윗편에 중급슬로프(드림2)하니만 더 열었어도 버금마루에 있는 중급(해피)슬로프를 중단해도 대체가 되는데 여긴 그러지 않아요..ㅠ 저도 오투 시즌권자였으나 1월말에 스키장비 락카에서 다 빼왔고 다신 오투는 안끊으려구요.. 그러나 오투리조트는 정말 아깝고 안타까운 스키장은 맞습니다.
@SHINTACKHO_Snowboard Жыл бұрын
맞습니다.. 똥바람만 없다면 꽝없는 황제 보딩 최고인데요. !!
@Joe-tt6mg Жыл бұрын
하루 아침점심저녁 이영상보면서 힐링하네요 ㅎㅎ
@SHINTACKHO_Snowboard Жыл бұрын
앗 넘나 감사합니다^^
@꿀잠-d8p Жыл бұрын
정말 매해 한번씩은 방문하는데 힐링됩니다 글로리 슬로프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넓은 베이스에 비추는 환한 햇빛에 괜시리 행복해지는 그런곳 입니다 누군가 저에게 묻는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스키장입니다
@SHINTACKHO_Snowboard Жыл бұрын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저도 힐링하러갑니다
@창열이-o6r Жыл бұрын
시원합니다.
@gchsa42 Жыл бұрын
오투 슬로프 특징들을 아주 잘 설명한 멋진 영상입니다 !!ㅎㅎ 좋아요 쾅 ~!
@SHINTACKHO_Snowboard Жыл бұрын
매번 감사합니다!
@곰곰이-k8b Жыл бұрын
신택호님 제가 데크를 새로 데려올려하는데 널5 널7을 돌릴려면 요넥스 시막MG가 잘될까요 그래이 데스페라도 TI 타입알이 더 잘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