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 소개팅 신청 forms.gle/7W3FSiSTGzd2FSybA ◈ 나의 미래 짝은 누구? 프라이빗 결혼 상담 pf.kakao.com/_VBXCs/chat ◈ 홈페이지 차희연심리연구소 차희연.kr 메리피플 결혼정보 www.marrypeople.co.kr 인생멘토 차희연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인공지능 검증기반 하이엔드 결혼정보회사 [메리피플] & 차희연 심리연구소 #HOLO
@tmongtv23279 ай бұрын
멘토님 말씀들으니 제 인건비 7배수까지 혼자하고 도저히 감당안될때 조금씩 알바 쓰되 말끼 못알아먹거나 싸가지 없는 직원은 출근금지 조치 시키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구이경지-t3f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인생멘토 Жыл бұрын
엄마얏
@TV-hp2pm2 жыл бұрын
맞습니다. 정리가 쉽지 않다는 것이 문제죠... ㅎㅎ
@구이경지-t3f Жыл бұрын
멘토님 영상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Cookie-tm4kl Жыл бұрын
회사조직내에서 문제가 되는 직원은 정리대상이 되야 합니다. 윗분들이 중간간부들에게 구체적으로 잘못된 점에 대해 지적했고 중간간부가 다시 해당 직원에게 직접 지적했슴에도 자신은 그런바가 없다고 누차에 걸쳐 거짓으로 잡아뗌...그럼 이미 직원에 대한 신뢰가 깨져가고 있는 겁니다. 아무리 직접 지적하고 수정을 요구해도 이렇게 나오면 어쩔 수 없습니다.정리해야죠.. 자신이 얼마나 잘못하고 있고 오히려 일을 잘하고 있는지 착각하고 있죠 주위 다른 직원들에게도 전염됩니다. 그래서 필히 장리해야 합니다. 그게 윗선의 간부급에게 그런 일을 하라고 월급 많이 주는 이유입니다. 그렇지 못하고 잘못된 업무가 전염되고 다른 직원들까지 그 분위기가 만연한다? 상사책임입니다.
@구이경지-t3f Жыл бұрын
영상감사합니다 멘토님 ❤❤
@인생멘토 Жыл бұрын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나라-q7z3 жыл бұрын
고민하게 만드는 직원은 정리해야한다....그 말에 많이 공감합니다. 일을 못하면 성실하기라도 하던가...똑똑하면서 뒷통수 치는 애들이 좀 모자라도 성실한직원 보다 더 나빠. 그래서 인성이 중요한것.
@유진-x3f3o4 жыл бұрын
와~~👏👏👏👏👏👏 리더십~~강의 ~~귀에 쏙쏙~~
@newpark63454 жыл бұрын
유용한 얘기였습니다 감사해요
@복숭아-y3n3 жыл бұрын
차교수님 강의가 너무 공감됩니다. 저와 같이 일년 가까이 된 막내 직원이 있는데, 똑같은 실수를 매달마다 반복합니다. 과장, 대리가 좋게 또는 강하게 말을 해도 그때 뿐이며, 시간이 지나면 똑같습니다. 가끔 다같이 어쩔수 없이 야근을 하게 될 때 표정관리가 전혀 안되며, 갑자기 아프다고 하고 집에 갑니다. 어의가 없죠 ㅅㅂ 수습기간 중 과장이 권고사직을 할려고 해서 저한테 물어봤었는데 제가 끌고 가보겠다고 한게 실수였습니다ㅡㅡ그 당시엔 불쌍하고 지도 열심히 하겠다고 해서 그렇게 말했는데, 단순한 실수가 자주 반복되는걸 보고 진짜 얘는 구제불능이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당장 막내놈이 그만두면 제가 너무 힘들어지고 매일 야근각입니다ㅜㅜ 그래도 일 똑바로 하라고 경고는 주고 있는데, 그동안 너무 좋게만 말해서 그런지 저를 우습게 보는게 아닌지 생각이듭니다. 무엇보다 얘가 실수를 하면 그 책임은 거의 저한테 화살이 되어 돌아오고, 같이 일하는 다른 직원도 타부서도 피해를 봅니다. 진짜 실수할때마다 매일 그자리에서 강하게 뭐라할수 있는데, 계속 이런다면 그만두진 않을까 신경도 쓰이고, 그럼 저만 힘들어 질꺼고 이래저래 애매합니다. 차교수님 좋은방법이 없을까요..? 창고 전직원이 막내놈 실수 투성이, 이기적, 개인주의, 무표정, 말실수 등등 다 알고도 방관합니다.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비를 들여서라도 상담 받고 싶습니다.
@인생멘토3 жыл бұрын
정리해야죠. 잘못을 계속 지적하고 혼내고 일을 많이 시키면 스스로 나가요. 새로 채용하는게 나아요
@mach00093 жыл бұрын
@@인생멘토 우리 초딩 아이가 그러네요. 정리 하려나 딸에게 정리 당할까봐 그냥 잘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최승민-l6l2 жыл бұрын
단순 반복. 제가 그런것 같네요. 내성적이고 싫증도 잘 내는 성격이고.
@Mechanical-MxC3 жыл бұрын
이 강의를 보게 된 것은 뭐랄까 제 인생의 뭔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Justic-korea3 жыл бұрын
분야는좀 다르지만 저도 굉장히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네요 제조업종인데 십수년을 열심히일해서 과장직급까지 오르게되었고 입사시점이 비슷한 다른직원도 다른부서에 과장으로진급했네요 문제는 2년전부터인가 이친구가 일을하지않고 컴 앞에앉아서 개인적인 업무를 계속 보네요 그게 처음에는 빈도가 적었는데 업무시간중에 개인적인 서류업무 보는것 정도는 시간이얼마 안걸리니 그럴수도 있다 라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카독을 정말 미친듯이 열심히하더군요 가만히 이친구의 행동을 보다보니 개인적인취미활동으로 가재를키우며 그 규모가 커져서 업무시간에 영업을하고있더군요 이런저런이야기를듣다보니 이친구가 한달동안 벌어들이는수익이 월 250정도 된다더군요 교수님말을들어보니 이친구의 관심사가 회사에서 취미생활로 관심사가 바뀐것같더군요 회사도 진급하다보니 시간적여유가 생기고 또 그럴만한환경이 만들어져있고 공장장과 예전회사부터 알고지낸사이라 더 기고만장해 있더군요 그 공장장도 가재를키워서 이 친구에게 전달하여 판매대금을 받고있는 상황이니 제가 공장장에게 보고해도 무시되는 상황이죠 이런 직원들 어떻게 교육해야할까요 오너에게 바로 보고해야할까요?저도 조심스러운게 이직원들을 또 오너가 좋아해서 괜히 건드는거아닌가 싶기도하네요 제상황은 새로운 개발 분야라 그분야의 장비가 굉장히많아지다보니 일을 안할래야안할수가없네요 그렇게 규모가 커지고 있는상황에 저는 외국인한명과 둘이서 하루하루힘들게 일하는데 그친구는 다른부서에 장비도 두대뿐이고 사람은 세명이다보니 그렇게시간적여유가 생기게된 것이죠 현장이 개방되어있어 부서간 업무상황을 다 볼수있어서 늘 감시아닌감시를하고 있는데 저도사람이다보니 자괴감이 들더군요 나는 같은과장인데 회사 총생산의 30%를 두명이 다소화할만큼 바쁘게일하는데 그친구일하는걸보고있자니 속에서 천불이나고 정신적스트레스를받다보니 몸도아파오는것같네요 이회사 계속다녀야할까요 저는 이회사에 젊은시절을 고스란히 바쳤기에 나이도있고 다시시작하는것도 굉장히버거운데 말하자니 오너는 그부서를 너무나좋아하고 ..회사 매출에 크게작용하는부서도 아닌데...이유를모르겠네요 손을 잘비벼서좋아하시는건가....어떻게해야할까요..
@인생멘토3 жыл бұрын
회사에서 급여를 받으면서 부업을 하는것은 부서의 다름과 관계없이 하면 안되게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