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보니 세삼 한효주가 얼마나 뛰어난 여배우인지를 알게 되었음. 가족문제로 온라인에서 패악질 저지르는 치졸한 놈들에게 마음 고생도 많았을 텐데 더 성장하고 더 성공한 배우가 되어 정말 시원한 복수가 되었음.
@huepham7238 Жыл бұрын
Cảm ơn bạn đã lên tiếng về vấn đề này , HHJ chắc hẳn đã rất mệt mỏi vì những dư luận nhỏ mọn
@rosalieortiz3510 Жыл бұрын
너무너무 이뻐요😊❤
@jerry8304 Жыл бұрын
1.한의 아버지는 국방부의 판정을 좌우할 그렇게 큰 권리가 없다. 병사사망사건은 원래 일반사망으로 정했는데 국방부는 후에 사상자훈령을 순직으로 정하고 한의 동생은 기소처리하지 않았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한의 집안이 돈으로 화해하려고 하는 것은 전혀 필요 없는 것이다. 2.김 씨가 입대 후 기억력 저하로 인한 실수가 비교적 많다 (다른 병사가 확인함) . 장관에게 대들어 벌칙을 당하면 장관 즉 한의 동생도 함께 달린다.김 씨는 후에 자살했다. 그는 유서에 다음과 같이 썼다. 몇년간 줄곧 정신이 고도로 팽팽하여 살아났으며 오래전에 자살하고 싶었다. 3.여러 병사의 증언: 한의 동생은 김 씨 병사에게 구타와 욕설을 퍼붓지 않았고, 큰 소리로 꾸짖지도 않았다. 그래서 김 씨가 자살한 것은 장관의 학대 때문이 아니다. 4. 사건이 불거진 것은 이후 고려대학교 대학생들이 사건을 본 기록도 없고 유서도 보지 못한 채 김 씨의 부모에게서만 사건의 전모를 알게 된 경위와 군대에 가서 친구들을 만났다는 의견을 들은 상황에서 인터넷에 글을 올렸다. 게시물에는 장관이 한효주의 동생이라는 내용이 담겼다.한효주는 이로 인해 많은 공격을 받았다. 5.이후 일부 언론매체는'병사가 방독면을 쓰고 온몸으로 무장한 상황에서 부대 운동장을 돌며 쉬지 않고 달린다'는 묘사의 잘못된 보도를 직접 발표했다.하지만 사실 당시 함께 달리던 병사는'당시 방독면이 허리춤에 매여 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방독면을 쓴 채 쉬지 않고 달리기를 했다는 내용이 담긴 이 가짜뉴스는 인터넷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졌다.이 때문에 소위 한의 동생이 병사를 학대해 사망하는 일이 커지고 있다.헛소문이 사방에서 일어나다
@소금아밥먹자 Жыл бұрын
유서없었는디 선동하지마라 ㅋㅋ
@jerry8304 Жыл бұрын
@@소금아밥먹자 변명하지 마!!중앙일보 기자와 김 병사 아버지의 채팅 기록을 캡처한 사진으로 유서의 실존이 밝혀졌습니다!!김 병사의 아버지는 기자와의 사담에서 기자가 유서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한 것에 분노했다!!내 핸드폰에 그 채팅 기록 캡처가 다 있어!!아쉽게도 나는 여기서 보낼 수 없다!!
@MyChan85 Жыл бұрын
@@소금아밥먹자how sure are you? Maybe you should take the stand because you seem to know something. If you post malicious comments you should prove it first…otherwise authorities should come and find you..but you couldn’t because you have no proof you are just a obsessed hater every celebrity has one atle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