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 법이 개판이라 점점 사람들이 차박에 손을 놓는 분위기네요. 요즘은 스텔스 차박? 여기저기 개조를 안하고 의자 접어서 바닦으로 만들고 창문을 밖에서 안이 안보이게 하고 간단하게 먹고 치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적당한 크기의 SUV나 경차로 퉁치는 분위기... 하지만 스타렉스는 안이 크고 넓어서 다리뻗고 편하게 쉬는 차량인데도 1200만원이면 차박이 목적이 아니라 그냥 스타렉스 산다고 생각해도 엄청난 할인 가격이네요. 5계월 전에 레이를 안사고 있었다면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도색을 다 해주셔서 기스가 하나도 안보이네요 대박;;; 차박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지만 매니아님들은 계속 차박을 즐기실거 같던데... 대표님도 장사 번창하세요... 노을캠핑님도 추운데 영상 감사합니다.
정말 이가격에 해줄수있다니 최고네요 욕실이 설치되어 있다는게 제 마음에 딱인것 같네요 한번 구경하고 결정하여냐 할것 같네요~
@Camping04049 сағат бұрын
직접 방문해서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결정하세요. 언더 코팅 부터 욕실. 에어컨 , 무시동 히터 까지! 욕심 없으신 대표님 정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전에서 청주로 이사 전 힘드신 점도 있으셨지만 영상에 나온 것 처럼 진심을 다해 주신다면 좋은 일이 있으실듯 합니다! 촬영할수 있도록 시간 할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