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선생님의 긍정적인 밝은 해석력을 기대합니다!! 모든 것은 해석하기 나름 아닐런지요? 저는 선생님의 고운 마음 깨끗한 마음길을 자연의철학자 티비를 보며 깊게 느껴기에 이 정도분이시라면 저의 표현력을 옳게 해석하시리라 믿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많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 +
@ryn4151 Жыл бұрын
파주어딘지 한번 가보고 싶네요
@iwooyi2009 Жыл бұрын
푸하하하하하
@김형건-h5x8 ай бұрын
지금 티비 다시보기에서도 현재 시청, 다시 보고 있지만 또다시 "대실망 입니다" 저는 선생님과 사적으론 아무런 감정이 없습니다 제 느낀점만을 표현한겁니다. 선생님은 선생님의 느낌대로 사시면 됩니다! 한쪽귀를 막으시고 사시고 한쪽눈을 감고 사셔도 됩니다! 선생님이 잘난척(?)하니까 그만 제가 비위가 확 상해서 속엣말 표현드렸으니 선생님께서 마음 상하셨다면 죄송한 마음이지만 제가 드린 말씀은 철학 자체이기에 감출수가 없습니다 저는 제주도 사람입니다 제주도 사람들은 있는 그대로 표현해서 늘 주변사람들을 피곤하게 합니다 선생님께 피곤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만 제 뜻은 거둘 마음 없습니다!
@sprigacacia Жыл бұрын
농사야말로 인구를 늘리고 문명을 만든 원인이다. 즉 지금의 환경파괴는 농사에 의해 이뤄진것이다. 자연을 지키기 위해선 농사를 짓지말고 수렵과 채집으로 살아야하고 그것에 맞게 인구가 줄어야 한다. 불가능하겠지?
@김형건-h5x8 ай бұрын
농사는 예술만이 아닙니다 농사는 자연의 정반대입니다 왜 정반대인 것을 자연의철학자들 1회부터 56회까지 유심히 관찰하듯이 시청하십시오! 농사를 제대로 잘 지으려면 (선생님이 동물을 죽이며 가죽을 얻었듯이) 곁에있는 자연의 생명을 죽이는 끔찍한 행위륾 하게 됩니다. 가죽제품 만들때의 그시절 마음과 지금의 마음이 흡사 같군요! 이 말은 가죽제품 만들다가 뒤늦게 깨우친 것처럼 농사짓다가 잘못됐슴을 깨우치며 펑펑 우실 날이 올거라는 겁니다! 제가 볼때 선생님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듯이, 또다른 하나는 알고 또다른 둘은 모르고 계십니다. 안타깝네요!!!
@니맘대로-c1u7s Жыл бұрын
첫번째
@00repent Жыл бұрын
농업이 예술이라면 어찌 농경시대 선조들은 삶이 고라고 했겠나? 그 텃밭에서 농사지어 자식들 공부시키고 키워봐라 농업이 예술이라는 말이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