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님에 이어 김대중 대통령님까지 세상을 떠나셨으니 우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위대한 인물 두 대통령을 잃은겁니다! 물론 영원히 하늘에서 지켜보고 계시리라 맏지만 무현이형, 대중이형 너무 그립고 보고싶습니다! 이 두 분의 이야기는 영화와 드라마로 각각 꼭 모두 만들어야 합니다!
ㅡ문화 대통령' 서태지가 김대중 대통령 서거와 관련해 비통함을 전했다. ㅡㅡㅡ서태지는 김 전 대통령 서거 직후 소속사를 통해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인권신장, 그리고 평화를 위해 평생을 헌신하신 분이며 특히 대한민국 젊은 세대의 '대중문화'와 '음악'을 사랑해주신 분으로 '존경'과 함께 안타까운 마음으로 '조의'를 표한다"는 심경을 담은 글을 전달했다.
@byoungweko61645 жыл бұрын
김대중정부는 한국문화와 세계문화의 접촉 및 교류를 체계적으로 지원하였고, 공식적으로 일본대중문화에 대한 개방을 선언하기도 하였다. 이는 일본문화의 유입보다는 한국문화가 일본에 진입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되어 장기적으로 한류의 원천으로 작용하였다. 또한 이 시기 한국영화의 국내 점유율은 50.1%에 이르렀으며, 국민의 정부 시기에 문화예산 1%의 목표가 달성되었다.
@user-fox352004 жыл бұрын
무식한 보수꼴통들은 생각 수준이 한심하다. 일본문화 받아 들이자면 일본을 사랑하는거냐? 좋은건 당연히 받아들이고 배우고 하는거지 무조건 배척하냐?!! 열등감에 그저 까고싶어 안달된 보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