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님이 오디오를 먹어서 주요 대사들이 안들리고 다 씹혀서 제대로 들리지가 않음....후...양락님이 선넘어도 다 받아주니까 어느 정도가 선인지 모르시는 듯...방송이라 그런지 모르겠는 데 너무하다 싶을 때가 한두번이 아니다 진짜ㅜㅜ내가 니 종이야? 이러는데 누가 종인지 모르겠음 ..1호보면 양락님방송해서 번돈 현숙님이 다가지고 관리하는 것 같던데 그 돈을 다 술마시는 데 썻으면 본인 사업이랑 취미활동 장비들은 무슨 돈으로 사나 싶네요 미친인간, 내가 니 종이야?, 머리끄댕이 잡을때마다 진심 짠하고 오만가지다 양락님 탓만할때마다 양락님이 가스라이팅 당하는 느낌이라서 팽님이 진심 자기 자신 좀 돌아보셨으면...
@아수라발발타-n8r3 жыл бұрын
팽현숙씨가 맺힌게많은듯합니다.. 그래도 보기불편하긴하네요
@beauty69903 жыл бұрын
맺힌게 많은것같긴한데.. 왜 무대와서 그걸 다 푸는지.. 요즘 1호에서도 그놈의 미친인간 드립 보기 불편하고.. 코빅에서 혼자 폭주해서..다른 대사 들리지도않고 심지어 머리채잡는것도 화면에 잘 못담음.. 앞에서 가린 이은형님 당황하고..;; 왜 예전에 애드립허용안하고 코너를 위해 몰아주게 시켰는지 알것같은 느낌임..
@좋아좋아-l1b3 жыл бұрын
띄엄띄엄 보셨구만요.. 전성기땐 양락님이 잘나갔고.. 양락님이 휴식기때 팽여사님이 순대국장사..카페..홈쇼핑..떡을 수출하는 회사..반찬가게 등등..다 해서 양락님 생일때 땅문서..집선물 등등..선물 해주고 최근엔 팽여사님이 잘 나가서 양락님도 같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네요..둘만의 문제를 왜 본인이 이러쿵 저러쿵 하고 있는지.. 참견하고 짜증낼게 아닌데.. 그리고 보여지는건 코메디부부이기 때문에 더 잘 살리려고 하는 부분도 많아서 ,,그걸 다 다큐로 받으면 곤란해요..
@lizjyh2 жыл бұрын
팽현숙씨가 그만큼 최양락씨 커리어에도 정말 그시대에도 보기 드물만큼 헌신적이었습니다. 서로 헌신적이었던 만큼 쌓인것도 많고 오래산 부부가 으레 그렇듯 험한말도 하는거죠. 머리채도 어쩌다 싸울때 한번 잡고보니 반응이 좋아서 계속 하는것같기도 하고 남의 부부생활 방송에 나오는것만 보고 함부로 판단하지 맙시다. 우리가 뭘 보고 느끼든 그게 당사자들 사정과는 무관한 경우가 태반입니다. 돈관리도 우리가 그분들 경제사정이나 경제관념, 소비패턴을 아는게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