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디올유댕댕-u3q 댕댕님 2라운드 배틀음악은 LOW PROFILE - PA YA DUES입니다!!🤗❤
@최의웅-u1h4 жыл бұрын
중국
@바둑이-e7z4 жыл бұрын
한번씩 들어올 때마다 힐링하고 갑니다. 전 5ㅇ대 중반의 막춤마져도 출 줄 모르는 춤맹 아지매이지만, 춤이란것이 참 묘한 매력에 빠져들게 하네요. 우리 젊은 친구들의 무한한 능력과 국위선양에 또 한 번 박수를 보내며, 감사의 맘을 전합니다.
@소마의댄스월드4 жыл бұрын
연리지님 댄서를위한 응원의 마음 너무 멋지십니다👍👍😁❤ 춤이란 매력에 빠지셔서ㅋㅋ좋네요!!! 조금씩 알아가시면되죠^^ 비가 또 많이 온다던데 항상주의하고 다니세요!!!
@왕치-s1w4 жыл бұрын
난 63살이나 먹은 평생 중고등 때 무용시간 말고는 나이트 한 번 가 본 적 없는 평생 춤이라고 한 번 안 추어 본 할머니 입니다. 내가 못 추어서 그런지 춤 잘 추는 젊은이들 보면 정말 보기 좋아요! 열정을 가지고 얼마나 오랫동안 피땀 나는 노력을 했을지 기특하고 장하다는 생각도 들고~ 부모들 입장에선 공부가 우선이였을거지만 누굴 괴롭히거나 왕따시키는 그런 나쁜 짓이 아닌 자신이 즐기며 하고 싶은 일에 청춘을 바친다는 게 대단한 노력과 각오 없이는 이루기 어려웠을텐데!!! 어쨌던 다치는 일 없이 즐기며 춤 추길~~^^
저 같은 일반인이 봐도 비교가 되네요 ㅎ 외국분 정말 멋지고 음도 잘타고 그루브 있어보여 신난다...정도면 호안님은 음악이 너무 잘 들리게 춤을 추시네요. 음악이랑 몸이 합체된 느낌 ㅎ 신난다...가 아니라 와~이런 느낌. 한국 사람이 같은 한국사람 너무 칭찬하면 없어보여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