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늄 반지같은 주물은 석고가 강해서 물로 석고가 잘 제거가 안되는데 그건 어떻게하면 쉽고 깔끔히 제거가 되나요? 약품이나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7505tv4 жыл бұрын
탈포기 뚜껑이 어린왕자에 나오는 장미를 위한 바람막이 같아요
@jewelry-box-t8o4 жыл бұрын
그렇군요 어린왕자 읽은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요~^^
@도깨비-h1h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 처음 뵙습니다 ... 전 명의쌤 구독자에요 ... 댓글보다 한번씩 반지공방이라는 닉네임을 자주보긴했는데 그냥 취미로 반지만들기를 좋아하는 일반분이신줄 알았는데 직업이 반지만드는 유튜버셨네요? 영상에 나오시는분은 남편분 이시고 반지공방님은 여자분 이시네요? 아니 항상 프사볼때마다 저 손이 참 이쁘다 생각했는데 저 손 진짜 반지공방님 손인가요? 넘 이뻐서요 ... 앞으로 또 시간되면 놀러올께요 ... 명의쌤 채널에도 자주 놀러오세요 ...
@jewelry-box-t8o3 жыл бұрын
비비앙리님 반갑습니다. 남편이 기술자이고 저는 찍사입니다~^^ 프사 손은 제 딸 손인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조명의샘 채널 잘보고 있어요~
@날댕-z6g3 жыл бұрын
초는 태우면 어디로 가나요..? 공기중으로?
@jewelry-box-t8o3 жыл бұрын
800~600도의 로에서 태우면 녹아서 공기중으로 없어지는거죠~.
@임근혁-c5e3 жыл бұрын
정화작업 후 처리합니다.
@ssabbadan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주물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1. 어떤 석고를 사용하시나요? 일반 플래스터에 물만 섞으면 되는 건지요. 외국 채널에선 모래까지 섞어주는 게 좋다는 사람도 있고, 석고업체에도 물어봤는데 석고는 열에 약하다고 하네요... 2. 저는 화로를 만들고 숯으로 도가니를 가열했는데, 소량이라면 토치가 나을까요?
@임근혁-c5e3 жыл бұрын
캐스팅 전용석고는 매몰을 한 후, 전기로에서 800도까지 올렸다가 물건의 특성에 따라 450-600도 사이에서 주물을 부어 줍니다. 님이 말씀하신 내용은 귀금속에서 매몰하는 방법이 아닌듯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세공재료상에 문의 하시면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