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다 가봐도 벳부,오이타가 가깝고 저렴한 골프장과 시내숙소등의 메리트로 가장 자주가게 되는군요. 요즘 벳부호텔이 너무 비싸서 오이타에 숙소잡고 다니는데요. 리스트중에 절반 이상은 다닌듯 합니다. 벳부모리클럽은 나중에 부부 정회원까지 버킷리스트에 있을 정도입니다. 리스트에는 없는 키지마코겐골프장(백부골프클럽 옆에)이 개인적으로는 이동네에서 딱 한라운드만 하라면 가고 싶은 골프장이네요~
@jp-tokyogolf3 ай бұрын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제가 일본생활도 오래된 편이고, , 골프도 오래쳐서, 데이터와 정보로 좋은 골프장인지 아닌지 유추가 가능은 하지만, 도쿄 근교 외는 실제 플레이 경험이 없어 항상 소개에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시간이 되면 부지런히 라운딩 예정이긴 하지만, 이렇게 구독자분들의 의견을 하나하나 소중이 참고하면서 저도 배우게 됩니다. 굳이 일본까지 와서 라운딩 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기왕 와서 라운딩 한다면 많은 분들의 의견 수렴해서 좋은 곳에서 플레이 하면 좋겠습니다. 거듭 좋은 정보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행복한 한가위 되시구요!!
@キムジュアンJooahnKIMBlake9 ай бұрын
퍼시픽블루 회원제 되기 전에 3-4번 정도 라운딩 해봤는데, 정말 좋은 코스인건 인정합니다. 회원제 되고 외부 예약 틀어막은 건 정말 안타깝습니다
@jp-tokyogolf9 ай бұрын
자세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준호박-u7q8 ай бұрын
틀어막은 것은 아니고 빈 시간대가 있으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キムジュアンJooahnKIMBlake8 ай бұрын
@@준호박-u7q 근데 왜 콜센터에서는 전화하면 회원이 아니면 예약이 안된다고 할까요…
@준호박-u7q8 ай бұрын
@@キムジュアンJooahnKIMBlake 예약은 받지만 비회원가가 상대적으로 비싸고 예약 가능한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한국회원들은 벌써 12월 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거의 매달 full booking. 현재 7월과 8월 그리고 12월을 제외하고는 거의 예약 완료 상태입니다.
@jp-tokyogolf8 ай бұрын
@@준호박-u7q 그렇군요.. 아무리봐도 없길래.. 언젠가 빈시간대 있으면 꼭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김동환-f5j7u9 ай бұрын
간토 지역 골프장만 가봐서 다른 곳도 가보고 싶었는데, 눈으로 먼저 가면, 몸도 따라 가겠죠?
@jp-tokyogolf9 ай бұрын
언젠가 가실 기회가 있으면 그때 가시면 되겠지요.. 저는 영상 만들다 보니까.. 조만간 가고 싶다는 의지가.. ㅎㅎ 행복한 주말되세요!!
@준호박-u7q10 ай бұрын
퍼시픽 블루는 한국인들에게 회원권을 분양했고, 회원들도 예약이 쉽지 않습니다.
@jp-tokyogolf10 ай бұрын
아.. 그렇군요 역시... 감사합니다!!
@kra90299 ай бұрын
오이타 회원권 양도 합니다 기명2+무기명 6
@rcchoi2742 ай бұрын
영상잘보았읍니다, 일본서 호텔 예약시 침대사이즈 를 좀 알려주세요 2 인용이면 어떤침대사으즈 방 을 골라야 돼는지요? 부탁드림니다, 2인 침대사이즈 가 어떤 사이즈인가요
@jp-tokyogolf2 ай бұрын
침대 사이즈로 지정, 선택하는 경우는 없고, 트윈, 더블로만 구분되어 있습니다. 킹, 퀸 사이즈로 선택하는 케이스는... 경험이 없습니다.
@Yoon진저밍크9 ай бұрын
유휴고원cc는 12월초에 2번 갔었는데 꽤 추운 날씨임에도 좋은 골프장이었습니다. 카트 진입도 되고 식당도 좋고 그린스피드가 12월초에도 3.0이상을 유지하고 포스터에 그린스피드 빠르다고 자랑스럽게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난이도는 언듈이 있어서 꽤 있는편이고 여름에 시원해서 좋을거 같기도 합니다. 가격대비도 훌륭하고 끝나고 끝나고 유휴인에서 숙박하거나 관광하고 식사하기도 좋습니다. 단점은 고속도로 안타고 가면 국도가 굉장히 좁습니다. 그래도 유명한 드라이빙코스로 풍경은 멋집니다.
@jp-tokyogolf9 ай бұрын
아주 멋진 리뷰의 글 감사합니다. 큐슈편 총 정리에서 선생님의 후기를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kimmul3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12월08일 계획중인데요, 많이 추울까요?? 고원이라 기온이 더 낮다고 들었습니다.
@젤라또-q6zАй бұрын
오늘 유후고원 다녀왔는데 안개가 너무 심해서 구름속에서 치는느낌 이었습니다. 너무 아쉽게 전반만 치고 캔슬했는데..돈은 다내었습니다. 날씨운 정말중요합니드. 티샷날아가는건 물론이고 그린도 아보입디다 ☁️☁️
@Yoon진저밍크9 ай бұрын
로렐히타도23년 9월에 방문했는데 클럽하우스도 리뉴얼해서 시설은 가본곳중에 제일 좋았고 식사도 맛있고 가격도 훌륭하고 코스도 훌륭하고 모든것이 좋았지만 여름동안 그린의 손상이 심해서 심각할정도였습니다. 라쿠텐고라 후기에도 여럿 나와있었는데 좀 심하고 바로 복구가 안되는것 같더군요, 그린만 복구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로렐히타는 벳부랑 후쿠오카 가는 사이에 위치해서 KEP만 있으면 후쿠오카에서도 다녀올만합니다.
@jp-tokyogolf9 ай бұрын
역시, 실전을 뛰어야만 아는 내공있는 말씀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되세요!!
@윤현주-m3q7 ай бұрын
구주고원cc 정말 멋지고 좋습니다
@jp-tokyogolf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저도 꼭 가보겠습니다!!
@박철우-c2q9 ай бұрын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골프장은 피해야할듯 ㅎㅎ
@jp-tokyogolf9 ай бұрын
일장일단 있지 않을까요? 조만간 직접가보고 리뷰 해보겠습니다.
@fourgoochoi66212 ай бұрын
회원도 가기 어려운 골프장예요 돈으로 해결될 수 없는 골프장이죠 여행사에서도 상품없어요 비회원이 여기 가보는 것은 행운이죠 큐슈최고의 골프장중 하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