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리를 빛내주신 오현애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23년 9명의 장학생 2024년 학년별로 3명씩 / 12명 총 21명의 장학금을 지원 예정입니다. 1년에 약 200만킵 (14만원) 으로 1명의 장학금이 가능합니다. - 한국어학과 12개의 에어컨 수리 / 청소 진행하였습니다. - 한국어학생들이 쉴수있는 시멘트 책상을 10개 증정합니다. - 교육용 스피커 증정합니다. ------------------------------------ 바나나 농장에는 많은 노동 가족들이 있습니다 부모는 일을 하는동안 어린아이들은 교육을 못받고있는 실정이 었습니다. 그래서 약 4년전 부터 한국 선생님 두분이 '바나나농장'에 학교를 설립하셨습니다. 소수민족 몽족아이들에게 교육기관에 1억 4천만킵을 지원했습니다. - 사정상 방송을 할 수있는지 모르겠지만 (선생님의 요청사항) 뜻 깊은곳에 교육 지원 할 수있도록 힘써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오현애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iskhedged Жыл бұрын
장학금으로 지원한다면(투명하게) 민간외교 차원으로라도 저도 1인분 장학금정도는 지원할 의향이 있습니다.국내 기업들은 잠재적 라오스 시장을 위해서라도 이런 행사에 참여했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울산김재희5 ай бұрын
의미있는 행사 ㆍㆍ 응원합니다. 수고스럽지만, 현지 상황을 구체적으로 파악하셔서 안내해 주시면 동참할 의사가 있습니다.
@kjo7181 Жыл бұрын
좋은 일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monte_english3 күн бұрын
훌룡한 일을 하시네요. 한국인으로 참 존경받을 일을 하십니다. 이런 분들이 점차 많아 져야 나라가 좋아 질 것인데.
2학년 3학년 올라갈수록 한국으로 취업하러 가려고 학생들의 절반정도가 자퇴 하며 4학년 졸업생이 입학생에 비해 1/3 인 수준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어야 하는 대학입니다. 학생들이 교재 살 돈이 없어 대부분 교재없이 공부하며 프린트물로 수업해 학생들에게 교재지원 할 수있는 방법도 찾아야 합니다. 훈훈한일 감동이며 국가차원서도 꼭 도와주어야 하는 학교 입니다.
라오스의 서울대~~~ ㅋㅋ 수준은 동남아 한국어과에서 하급아닌가 베트남 인도네시아 젊은이들, 학생들 한국어 배우기 위해 목숨거는 분위기이고 라오스가 내륙국가이고 중국영향이 매우 큰 중국위성국가 한국기업보단 중국기업이 훨씬 많을거고 당연 중국어가 강세일거고 라오스 영상보면 한국어과 입학생 공부량이나 수준보면 뻔한 거고
@마린베이2 ай бұрын
@마린베이 35초 전 라오스 졸업장으로는 한국관련 취업 불가할듯...한국어능력시험 최고등급수준으로 한국어 실력을 증명해야 취업에서 유리할듯 토픽 4,5급 취득 정말 어렵다던데...좋은 결과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