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애절하네요 특히 휘몰아치는 클라이막스에서 소름돋는 전율!! 다시 듣고싶어요 계속 듣고싶어요!!
@전예원-n2s Жыл бұрын
성남콘 덕분에 너무 좋은 노래 알게 된 것 같아요!!🤩
@어니스트-m9g Жыл бұрын
우성님 목소리 이 곡에 너무나 딱이네요 4중창 레퀴엠 재발견 브라비
@luisabernardini810 Жыл бұрын
Beautiful Song, beautiful Performance ❤
@yk3210 Жыл бұрын
마음이 미어지도록 애절합니다. 시종 소름이 돋았어요. 한범 씨의 허밍(?)이 무척이나 섬세하고 아름다워서 눈물겨웠고요. 준범님의 차분하고도 안정적인 발성과 전체의 톤을 배려하는 림팍님의 음압 조절이 더한 고음도 아찔했습니다. 우성님이 혼신을 다 불어넣은 무대매너 잊을 수 없네요. 좋은 무대 마련해주시고 최고 수준의 영상을 올려주신 유엔아이 관계자 분들께 다시금 감사드려요. 8월 20일 공연에서 뵐게요.❤
이 곡을 성남콘에서 처음 들었는데 네 분의 화음으로 다시 들으니 진정 참 으로 애절하군요. 영상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camillo8718 Жыл бұрын
현장에서 입틀막하고 들었던 곡!! 눈물 날 정도로 좋았는데 영상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파트가 다 좋았지만 특히 5:00 이 부분 진짜 미쳤어요ㅠㅠ 다시 들어도 소름돋게 좋아요💙💙💙💙
@김옥례-j3z Жыл бұрын
네분에노래애절하네요잘들었습니다
@johansony.3563 Жыл бұрын
레퀴엠을 콰르텟으로 듣게될지 몰랐어요 이 곡 킬링파트가 몇 군덴지.. 한범님 가성으로 화음 넣으시는거, 우성님 애끓는 듯한 절규, 도입부와 엔딩갬성장인 준범님 그리고 테너다운 초고음으로 클라이막스를 찍으신 림팍님까지.. 820 part2 콘서트에서도 다시 들을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