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버서커의 애정이 다해갈때쯤 배마 97돌이 깎여서 본캐 변경을 계획하고 있던 중 갑자기 버서커도 106돌 깎았습니다! 역시 로아를 몇년하다보니 드디어 쓸만한걸 내려주는구나 싶기도 하고 버서커를 아예 유기하려고 했는데 그냥 부캐정도로만 올려줘야겠습니다. 본캐는 배마로 갈 예정이에요. 취향은 버서커쪽이 더 나은데 구조개선 해주고 나면 키워줄듯 합니다. 환각 비기로 19억 5천만인데 구원은 어느정도일지.. 근데 악세값도 너무 비싸고(버서커치고) 질증도 있고 극특치라 쿨타임 계산할 자신이 없어서 그냥 극특신 환각비기로 가려고 합니다. (그래도 세팅비 20만골 넘게 드네요 ㅎㅎ;) 공이속 만찬 5퍼 먹어주니 공속 138퍼는 넘어가네요. 기본만찬 3.5퍼에 공속음식 3퍼짜리 먹으면 풀공속 될듯?
@hyunduck999 ай бұрын
참지 못해버리고 올려버린 최고의 비틱.mp4
@김사덕-c4u9 ай бұрын
얼마전에 저도 처음으로 9/7돌을 깍았습니다... 본캐는 아니고 부캐 충단 인파인데.... 재미로 깍았던 정흡/저받이 나왔어요... 정흡이 9 저받이 7인데.... 특치 충단한테 이걸 어떻게 쓰라고 하죠...?
@SanChoOil9 ай бұрын
하필 정흡이 9라니...ㅠㅠㅠ
@김사덕-c4u9 ай бұрын
@@SanChoOil 센세! 방법이 없겠습니까!! 제 첫 97돌이란 말입니다..ㅜㅜ 디 버프도 1 밖에 안 붙었단 말입니다!
@SanChoOil9 ай бұрын
정흡2여도 구직 어려우실텐데 정흡3 세팅으로 가봐야.. 더 어렵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ㅠㅠ 그냥 인벤 한켠에 고이 모셔두는게 낫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