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 운용중인데 올라운드 플레이어입니다. 스펜더 중에는 가장 성능이 좋은듯. 스펜더에서 가격 내려 적당한 스피커를 만들려다가 진정한 명기를 만들어버린거 같네요.
@FullrangeKR2 жыл бұрын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스피커이긴 합니다. 그정도 가격대에 그런 톨보이형 스피커가 별로 없기는 합니다. 독특한 스피커입니다. 다만, 크기가 너무 작기 때문에 좀 더 에너지감 있고 더 깊이감 있는 음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겠죠.
@신용삼-z8g2 жыл бұрын
@@FullrangeKR 30여년 애용하고 있는 801-2가 메인이고 스펜더 A2가 서브이긴 합니다만 중고역대는 스펜더 A2가 메인입니다. 물론 대형기에 비하면 스펜더A2가 에너지감이나 깊이감이 덜하기는 하지만 저역도 들을만하다고 생각되네요.
@종달새-d7g2 жыл бұрын
@@신용삼-z8g 스펜더 a1에 관심있는 차에 a2에 만족하시는 분이 계시니 관심이 갑니다. 개인적으론 저음이 너무 벙벙거리거나 저음때문에 아파트 아랫층에 소음줄까 걱정하는 편입니다. 그러면서도 첼로 연주도 적당히 듣고 싶고요. 그런점에서 미니 톨보이인 a2가 좋은 대안이 되어줄까요?
@신용삼-z8g2 жыл бұрын
@@종달새-d7g 그냥 A1 들이세요. A1에서 저역만 확장한게 A2입니다. 아파트에 살면 저역 때문에 항상 맘 고생하는게 숙명입니다. 맘껏 음악 들으려면 단독으로 이사하거나 단독보다 못하지만 아파트 1층 모서리로 옮기는게 그나마 최선이겠지요. 스펜더 S100도 운용해봤지만 스펜더라는 회사는 진정으로 음악을 아는 사람들이 만든 스피커업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용삼-z8g2 жыл бұрын
A1으로도 첼로는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첼로는 엄청난 저역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파이프오르간 정도가 돼야 초저역이 필요하지요. 물론 대형기로 첼로 들으면 더 좋기야 하지만 아파트에 살면 A1 정도 저역으로도 감지덕지해야 할듯 합니다.
@lovingvincent68952 жыл бұрын
얼마전에 요청했는데 역시!!! 감사합니다!!!
@FullrangeKR2 жыл бұрын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진형-u8f2 жыл бұрын
넘 재밌게 들었습니다 ^^
@FullrangeKR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신진식-q8c Жыл бұрын
항상 시원 시원합니다~ 리크 130으로 a1이나 a2 또는 4/5 구동은 무리일까요? 방크기는 4.5평 서재이고 피아노 첼로 독주만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