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이님 목소리만 듣다가 이번에 처음 봤는데 정말 귀여우심.. 그러니까 앞으로 도게자 생활화를...
@orangejuice93412 жыл бұрын
순수한 눈웃음과 살벌한 분위기.. ㄷㄷ
@hanhyuck2 жыл бұрын
막이님이랑 진결하면서 삐부님이랑 우결하면서 사지분할 당하는 쫀득을 보고싶다.
@mujeogui_sambaegpalsibdolo2 жыл бұрын
흙막이 공사 원본 찾아본 나...뭐하는놈이지?
@나카노미쿠-f4n2 жыл бұрын
얀데막이~ 이제 쫀득님 감금당하고 사육당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 이제 막이님이 군대 면회을 계속오면 정실자리 노릴 수 있나?
@hapincl69472 жыл бұрын
이정도면 막이는 첫번째로 혼인신고하자
@나잔다-t5h2 жыл бұрын
???:아빠! 아빠는 엄마랑 어떻게 결혼했어? 아빠:응? 어떻게? ???:응 아빠:글쎄~ 처음 시작은 머그컵 부터 했지 ???:머그컵? 아빠:응 아빠가 엄마를 오래동안 친구로서 알았단말이야 그런데 어느순간 내가 그녀를 좋아하고 있더라고 그래서 고백할려고 하는데 그 상태로 고백하면 무조건 차일거 같아서 치밀한 계획을 세웠지 ???:계획? 아빠:응 일단 아빠가 머그컵 팔때 공략을 걸자했거든 ???:공략? 그게 계획이야? 아빠:응 500개 팔리면 트수들이 말한거 들어주기 그러면 엄마도 수긍할거고 트수들 중에 분명히 우결을 원하는 사람이 있을꺼다 그러면 우결때 반농담으로 진지하게 고백해서 분위기를 보자 라고 계획을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웨딩사진찍기가 나온거야 당황했지만 오히려 잘됐다 생각하고 찍었지 그 다음이 엄청난 계획이지 ???:그게 뭔데? 아빠:일단 사진찍을때 엄청 즐겁게 해줬어 나중에 생각 했을때 즐거운 기억으로 남게 그리고 아빠의 가스라이팅이 시작한거지 몇 달동안 은근하게 그때 이야기를 하는거야 그때 재미있었지 그때 너 너무 예뻐다 같은 말로 계속 그때가 생각 나게만드는거야 그러면 어느순간 나와 결혼을 한번은 생각하고 긍정적이게 본다말이야 그때 진지하게 고백했지 ???:와~ 그럼 엄마는 그때 아빠 고백 받아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