량진희씨의 착한 마음씨가 보인다. 열심히 살은 량진희씨는 뭘해도 잘할꺼고ᆢ꼭 잘 살아야합니다.
@로또명인한완수4 жыл бұрын
량진희 tv 유튜브 하는데 인기가 약해요 응원!!!! ㄹㄹㄹㄹ
@배종우-r3u4 жыл бұрын
진희 은수 모습 참 보기 행복해야한다. 탈북인들은 자유를 누비면서 모두 행복하시길 바래요..
@배명길-s3t2 жыл бұрын
소 내장ㆍ돼지 내장 은 밀가루ㆍ소금에 잘 손질해서 내장탕 끓여 먹으면 시원하고 맛 있어요. 버릴것 없어요. 우리도 부모님때는 없어서 못 먹고 살때가 있었지요. 먹는것에 진심인 우리 민족이라서 왜만해서는 버리는것이 없어요. 소뿔ㆍ발톱ㆍ털 이런 먹지 못할것만 버리고, 심지어 내장도 똥만 빼고 손질해서 먹어요. 뼈까지 우려서 먹지요.
@신민기-i8b4 жыл бұрын
행복하셔야해요.자유롭게많이즐기세요
@AN-zp9bu2 жыл бұрын
수줍은 추억의 첫사랑소녀같은 항상 진실하고 겸손한 량진희씨 북한에서도 중국 와서도 갖은 고생을 다했는데 한국와서 못다누린 행복 다누리고 꽃길만 걸으세요
저 때는 정말 이만기 꼴 보기 싫더라;; 우설만해도 요새는 한우 구이집에서 비싸게 팔고 본래 야키니쿠집에서는 일본인들이 환장하는데다가 돼지 머리는 국밥이나 고사 지낸 집, 머릿고기로 잘만 해먹고 소머리도 국밥으로 대중적인데.. 돼지 불알이 정력에 좋다고 어르신들이 구워드시는 진정한 뒷고기까지 말하면 이만기 졸도 하겠네..;; 돼지 꼬리는 나도 생소하지만 소꼬리 곰탕 주면 환장할거면서.. 돼지는 기생충 때문에 간을 함부로 못 먹지만 솔직히 못 먹는 부위가 없지 않나? 저러면서 삼겹살이나 갈비, 등심, 안심은 안 징그럽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