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에 신실하신거죠, 저렇게나 악해도 기회를 주시는,,,, 이스라엘만 사랑하지 않으셨기에 메시아를 보내시고, 온 열방에 복음을 선포한 것이죠
@youngaeji71939 ай бұрын
주여 😂
@sooksook7538 Жыл бұрын
66개를 큰 2절지 등으로 프린트해서 쭈욱 복도에 부착했으면 좋겠네요~
@beloved0610 Жыл бұрын
❤
@호기소-q8k4 жыл бұрын
구약의 마지막 책에 관한 영상까지 다 봤다. 이 책을 비롯한 소선지서들은 그가 오기까지 주님께 신실하고 율법을 준수하면 된다고 말하는것 같다. 그가 오기 전까지는.
@강준혁-w3h4 жыл бұрын
구약 전권이 이렇게 업데이트되었으니, 이제부터는 신약이 업데이트되겠군요. 영상화, 더빙 작업은 이제 거의 다 끝나신 거지요?
@최성욱-x2g6 ай бұрын
말라기는 정확히 지금시대의 모습입니다. 이후 중간기에서 예수님 초림까지 예언서는 중단됩니다. 이혼의 급증 악인의 번성 교회의타락 맘몬의 숭배. 딱 요즘의 모습입니다. 구약성경의 마지막 구절은 인상적인데 저에게는 부모공경계명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앞에 말했던 하나님경외 사상을 부연한것으로 보입니다. 말라기 4 6.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Kk8rmot10 ай бұрын
우리가 그들보다 나은가? 그들은 병든 거라도 바쳤더라. 외식이라도 하였더라. 4장 끝절에 엘리야를 말하여. 엘리야가 돌이켜 회개함을 말하며, 그때에 회개하지 않음으로. 땅을 치는 마지막 때로, 끝이 났으나. 예수님께서, 요나의 표적을 말씀하신 바와 같이. 세례요한이 엘리야가 되었을 것인데. 회개하는 이방교회 교회(니느웨)가 등장하여, 환란의 때를 뒤로 미루었다. 지금 교회들은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고, 없이 하며, 하나님의 자녀들을 자기에게로 돌이켜 하나님의 것들을 훔치기를 무서워 하지 않으니. 누군가 회개를 외치고, 하나님께서 바로의 마음처럼 그들을 강팍하게 하면 그떄라. 하나님의 영광이 진노들로 나타날 것이다. 오직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등불을 들어 데려감을 당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