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보다 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신 두분, 두분의 꽃사랑 이야기에 전율합니다. 제가 살고있는 캐나다 로키의 야생화를 사진에 담던 소회가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네요. 특히 송선생님의 톡톡튀는 멘트는 맛과 향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언제 귀국하게되면 꼭 "꽃 차 머루랑 다래랑"을 방문하겠습니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배애란-r3f4 жыл бұрын
백화차 향과 색이 엄청좋을거같네요 ᆢ 부럽슴니다
@배애란-r3f4 жыл бұрын
참 대단하세요ㆍㆍ 남ㅍᆢ
@배애란-r3f4 жыл бұрын
남편분도 존경스럽네요'''건강하셔야되는 건강관리잘하세요
@gajung5515 жыл бұрын
좋으시겠다~ 부럽습니다 매력을 느낍니다~^^ 편안해 집니다 가보고 싶어요**
@꽃길모란3 жыл бұрын
아내분이 정말 아름다워요 꽃을 가까이 해서 그런가요?
@annalee15697 жыл бұрын
대단하신 분이네요. 꽃처럼 아름다운 천사같은 분이세요. 많은 가르침 감사합니다.
@eunjoohwang49447 жыл бұрын
정말 마음이 깨끗하고 순수해집니다.. 천국이 따로없네요.....
@music....24317 жыл бұрын
꽃차 마시고 싶네요~!언제 저도 가서 배우고 싶어요.색깔도 넘 곱습니다..
@music....24317 жыл бұрын
앵두차 넘 궁금합니다.
@푸르른-z6n5 жыл бұрын
저도 꽃차소믈리에라는 직업에 관심이 많은사람이라 그런지 선생님들의 노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언젠가 저도 꼭 꽃차를 만들고 싶네요 ㅎㅎ
@김영진-d4u9y5 жыл бұрын
응원합니다. 멋진인생!
@김재숙-j7y7 жыл бұрын
배우고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알고싶어요
@마스터가드너김해5 жыл бұрын
식물을 둔다고 아름답지만 않아요 꽃을 재탄생시키고 자연이 우리몸을 살릴때 우리가다시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박신혜-c7t7 жыл бұрын
벌들의 식량이 줄어들겠네요
@hunjo74105 жыл бұрын
참 사람이란게 진짜 꽃까지 먹어야 할 필요성이 있나요 너무 잔인한 생명체그리 꽃을 우려먹고 찻잔에 쭈글쭈글 해진 꽃을 보고 버릴때 어떤 기분이 드나요?꽃을 보는 감사함만 갖으시고, 꽃을 따서 우려먹지는 맙시다. 게다가 그걸로 돈많이 벌어서 좋습니까?꽃은 꽃으로 놔둡시다. 도대체 어디까지 헤쳐먹을려는건지 꽃의 중요성을 좀 아셔요
@austin44195 жыл бұрын
꽃을 따서 우려먹고 채소를 길러서 먹고 가축을 사육하는게 잔인한 일인가요? 그건 잔인한 일이 아니라 세상이 돌아가는 이치입니다. 그런 행위는 지구에 사는 동식물에게 자연스러운 일이이며 그런 일들이 이 지구의 45억년 역사입니다. 편협한 사고에 갇혀서 다른 사람들에게 자기의 생각을 남에게 강요하지 마세요. 그게 정답은 아니니까요.
@릴리-e2b2 жыл бұрын
깜놀! 이런 사고하시는 분도 있구나... 꽃은 사람들에게 관심받고 사랑받아서 좋아하지 않을까요?
@진김-f5h2 ай бұрын
꽃차와 함께 함으로써 자연친화적이고 또 더욱 풍성할 수 있어 더욱 행복하겠는데요. 꽃 차 효능이 알면 알수록 놀랍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