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이거대로 미스타가 틀린건 아니지만(미스타 주변인들이 다 그렇게 말하니까 이상함을 못느끼는거) 이 이야기끝에 9대륙이 있다는걸 알아버려서 미스타 당신은 도대체...가 되버림 근데 코크니쪽 말에는 you was가 있는건 오늘 처음알았네요 언어는 역시 하나로 정해진게 없어.... 신기해
@deepressed2 жыл бұрын
2:04 미스타 목소리 뭐야 ㅠㅠ
@bossbitch_2 жыл бұрын
개설렘 목소리...ㅋㅋ
@yuri0n2 жыл бұрын
미스타 왈 코크니의 억양이 특이해서 최대한 숨기려고 한다던데.. 진짜 억양만 다르다고 알고있을 수도 있을듯..?!
@Kil0x02 жыл бұрын
미카는 럭시엠 클립에서 자주 봐서 당연히 EN이라고 생각했는데 ID였군요 이 영상에서 EN 아니라고 하는 거랑 억양 듣고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ㅋ 미스타 2:03 여기서 웃으면서 대답하는 거랑 2:20 마이더기 하는 거 넘 좋다... 미스타 코크니 억양 쓰는 거 본인은 부끄러워하는 것 같은데 전혀 안 그랬음 좋겠네요 You was / You were을 다른 시제로 쓴다는 것도 너무 흥미로운 부분이에요 세상은 참 넓구나... 재밌는 클립 감사합니다!
@Morieeen06122 жыл бұрын
코크니는 생각도 못했네요ㅋㅋㅋㅋ그렇다면 미스타가 하는 말도 맞을 수도....? 근데 그래도 일주일 이상은 ㅋㅋㅋ 번역 감사합니다:)!
@mionclipsne2 жыл бұрын
‘그 정도가 아니라면 굳이 were를 왜 써?’ 하는거죠 ㅋㅋㅋㅋ 사이사이 낀 말들이 당혹스러웠지만 You was만 따지면 미스타 시점에선… 예. 방언은 특색이라 하지 틀렸다고 하진 않으니까요, 다만 본인이 그걸 설명하지 못해서 모르던 미카는 끝까지 몰랐을 뿐…
@김동훈-d9b9u2 жыл бұрын
보면 볼수록 시트콤의 한 장면 같네요🤣 3명의 입장이 절묘하게 이해가 돼서 더 웃프고 ... 가서 확인 해보니까 40만명이나 들었던데 어떻게 불타고 있을지 반응들이 궁금해지네요 루카처럼 쿨할지 미카처럼 경악을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