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25r을 일본에서 하루 렌트해서 탔는데 너무나 편했고 생각보다 저속에서도 후달리지 않아서 적응하기 좋더라고요. 4rr이나 6r 역시 라이더 친화적이라는 얘기를 들으니 관심이 가요. 가와사키의 큰 장점중 하나는 발열 관리일겁니다. 동급 차량들 절절 끓을때 가와사키는 여유가 있는 편이어서 좋습니다. 이 모든 장점을 묻어버리는 국내 딜러의 가격 정책이 큰 문제점이라고 봐요
@shcfullspeed3 ай бұрын
가와사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시승차가 없다는 점, 당연히 장착되야 될 옵션이 빠졌는데도 타사대비 가격대가 비싸다는 점이죠.
@sosalty123 ай бұрын
@@shcfullspeed 가와사키 타는데 기본 부품오고 수리까지 두달이 기본이더라구요 역시 정비는 야마하 혼다입니다 따흑..
@DRAFT_BEER2 ай бұрын
@@sosalty12 저도 이번에 ecu 터져서 2달째 기다리는중... ㅜㅠ
@엮은이김경식-h3v3 ай бұрын
드디어 올라왔네요 가격이 어쩌다 저쩌다 말이 많고, 저도 그랬지만😅😅 근데 타보니까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고 재밌습니다 가볍고 핸들링이 정말 좋습니다 저rpm에서 빌빌거리는것도 없구요 토크감도 좋아요 전자장비 별로 없는거 막상 타보면 신경도 안쓰이고 다시 사라고 해도 6r 살듯하네요
@geonhee.c3 ай бұрын
시승기 편집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ㅎㅎ 6R 너무 좋은 바이크입니다! 축하드립니다!
@Triumph765r3 ай бұрын
흠..2천이 넘는 바이크가 1500만원짜리보다 전자장비가 부족하다니..
@EnrEkr70753 ай бұрын
765 진또배기 타시는군요 ㅋㅋ
@쌤쌤이-g8p2 ай бұрын
rs660 이랑 6r 둘중에 어떤걸 선택하실건가요?
@geonhee.c2 ай бұрын
둘 중 하나라면 저는 6R을 택하겠습니다. 전자장비보다는 4기통!
@에라이-d8b3 ай бұрын
24년 한정판이요~
@seongkyulim44953 ай бұрын
알미늄 차대의 장점은 강성 아닌가요? 유연하게 느끼셨다면 단단한 차체에 서스펜션이 적절히 세팅되었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이얍후훗 스포츠 바이크에 알미늄 트윈스파 프레임을 사용하는 이유는 차대가 뒤틀리지 않도록 단단하게 잡아주기 때문입니다. 고속에서 코너링에서 브레이킹시에 극한의 상황에서도 차가 낭창대지 않고 버텨줘야 하기 때문에 강성이 중요하거든요. 알미늄 재질 특성이 철에 비해 가볍고 강성이 좋습니다. 대신 잘 부러지기 때문에 철제 프레임보다 두툼하게 만듭니다. 두꺼워도 철보다는 가볍거든요. 무한정 두껍게 만들수는 없고 제조사 별로 최적의 지점을 찾아서 프레임을 설게했을 겁니다. 알미늄 프레임에 연성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연성보다는 강성을 확보하고자 선택하는 소재입니다. 유연하다, 부드럽다는 표현은 어떤 의미로 사용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트윈스파 프레임에 붙이기에는 적합하게 들리지는 않네요.
@이얍후훗3 ай бұрын
@@seongkyulim4495 승차감이 부드러워진대용. 그래서 고급차들에 알루미늄 떡칠하는 겁니당. 영상에서도 알루미늄 차대를 써서 부드럽다고 하잖아용.
@geonhee.c3 ай бұрын
테크니컬 코너에서 하중이동을 잘받아주고 내리막 코너에서도 잘 버텨주는 느낌이 스틸 트윈스파 프레임 차량보다 좋은 것을 저는 오히려 너무 단단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생각해보니 말씀대로 좋은 강성의 프레임 덕분에 서스펜션이 제 역할을 더 잘해낸 것일 수 있겠네요ㅎㅎ 고민해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에서는 말 안했지만 알루미늄 프레임의 최대 장점은 경량화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