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떠도 눈을감아도 드는 생각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를 내는 새가 창가에서 지저귀는 것 같다는것. 음악으로 행복함과 가슴이 충만해지는 것이 느껴지는것이 정말 오랜만 이에요. 그저 감동을 넘어 마음이 따뜻해지는게 느껴져요. 어쩌면 누군가의 하루를, 세상을 바꿀수도 있는 목소리와 노래인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목소리가 마치 평화로운 숲속 다람쥐의 총총걸음 같다..노래를 넘어서 환상…. 계속 노래해주세요 제발. 계속 힐링시켜주세요 제발..
@우주-f7u7 ай бұрын
지친 인간의 영혼에게 손을 내미는 천사의 미소다
@日本太郎-q9v7 ай бұрын
ZEROになるからだ、充たされていけ
@hana_5117 ай бұрын
聴いた瞬間耳が溶けたのかと思うくらい声の透明感がすごい!ジブリと同じように心が浄化されます😌
@changlee20067 ай бұрын
영국 런던에서 이 방송을 보았습니다. 아키양의 이 노래를 들으면서 저절로 박수가 나왔습니다. 목소리 자체가 악기입니다. 그런데 그 악기는 바이올린이 되고, 피아노가 되었다가 첼로도 되는 모든 악기를 망라할 수 있습니다. 악기에 음악을 담는 것이 아니라 노래에 따라 그에 맞는 악기에서 음악이 흘러 나오네요. 어쩜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지요? 그저 감탄할 따름입니다.
Japan used to have a lot of music shows like this from 1970's-1990's especially in the 80's when Japan was in its heyday. Btw, Japan was the original pioneer of this music show style not Korea if you have follow through music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