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친구가 참 안타깝습니다. 어차피 잘 안될텐데... 20년을 짝사랑했으면 남자친구 몇명은 바뀌는걸 봤을텐데.. 아마도 스스로도 많이 괴로울것 같네요. 세상에는 기회도 많고 좋은사람도 많습니다.
@lIllllIlllllIIIIIIIllllIIlIlll Жыл бұрын
남친있는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분은 뭔가 혼자서 행복회로를 혼자 돌리시는거 같은데… 좋아한다는 걸 알면서도 다른 남자를 사귄다는 건 그건 사귈맘이 없다는 거임. 마음에 없는 사람에게 고백받으면 보통 저 사람하고 뽀뽀까지는 가능할까? 이생각을 해보는데 진짜 못하겠어서 그런건데;; 술마시고 스킨쉽좀 있었다? 그건 의미도 없어. 못된 말하긴 싫은데 그냥 어차피 애는 다 받아줄거 다 알고 있어서 술김에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는거야;; 그리고 연락하는 것도 좋아해서 하는게 아니야;; 정신 차렸어야 할텐데..
@므흣-i2i Жыл бұрын
항상 금메달 딴 선수를 보면 왜 미리 알고 결정이 힘들만한 어린 그때를 왜 응원해주지 못했을까라는 아쉬움이 남았는데 재아를 보면 내 마음이 넘쳐나는 것을 느껴. 재아를 보면 아무것도 바라는 것없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이 이런 것이구나를 느끼기도 해. 단지 고마움만 남게 되는거지. 항상 고마워. 고마워. 너의 맑은 미소만큼 - 무엇보다 비교할 수 없는 - 그 미소만큼 너를 사랑해.
@lethansolobe3 жыл бұрын
두 번째 사연 남자분, 여자분한테 쓴소리 하니까 무척 당황해 하시네요. 이런 시나리오는 예상 못한 듯... 방송 출현 하자고, 한 여자분 보내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