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남산 30개… 경치가 좋아서 참가하고 싶었는데 ~ 헉… 남산약수터만 모여 있어요??? 남산은 거기가 제일 힘든데? 참가 포기합니다 ~^^ 농담이구요 주최자 참가자 모두가 즐겁고 아름다운 그란폰도가 되길 기원합니다.
@assom0325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ㅎㅎㅎ 남산 약수터만 모아놨다고 하지만 통영은 워낙 아름답기에 힘든것이 상쇄된답니다!
@handmin082 жыл бұрын
1
@redcrow40192 жыл бұрын
와 이쁜 아가씨? 아줌마? ㅎㅎㅎㅎ 쇄골 완치되면 나도 통영 한바퀴 할겁니다 안라하세요
@assom03252 жыл бұрын
통영 그란폰도 강추입니다!!!
@이요원-v5j2 жыл бұрын
요즘 바이크타는 사람들 보면 옷자랑~ 바이크 자랑~ 하느라 사람들 눈 의식하면서 타던데... 간혹 자빠져 널부러진 광경보면 처참해요~ 119 구급차에 실려가고~ 제일 꼴보기 싫은 유형이~ 떄라아딩~ 보통 4명 까지는 참을 수 있는데... 이건 뭐 20명에~ 그것도 늙다리들~~ 반대편에서 오는 사람들 전혀 개의치않고~ 나만 즐기면 된다고 중앙선 대놓고 넘고~ 심지어 속도가 위협적으로 스쳐지나가는 삼식이들 많아요~~ 그것도~ 나 지나가니 비키라고 고함치는 놈들~ 아휴~~ 달리기 3km는 뛰어나 봤는지 원~~ 달리기 1km 도 전력질주 못하는 것들이~ 옷자랑~ 장비자랑~ 에 죽어라 패달링 하는거 보면~ 안쓰러운데~ 중앙선 넘아 역주행에 위협적인 삼식이들 되자 맙시다~ 또, 앞쪽 라이트~ 마주보면 사람 눈이 아플 정도로 번쩍번쩍~ 쩅쨍~~ 이런 정신 나간 놈들은 어느 모임이나 꼭 한두명 있다는거~
@assom03252 жыл бұрын
많이 당하셨군요! 나와 다른 스타일의 라이더들로 인해 너무 스트레스 많이 안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