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수행 때, 수없이 많은 생각에서 돌아와 현재에 집중하려는 노력들이 바로 '놓는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설명이 아주 쉽게 이해됩니다. 감사합니다.
@ingodwetrustfreedom61747 ай бұрын
나는 불교가 좋다!!..사람 협박하거나 겁박하는 교회 오래 다녔지만 마음이 늘 불편 했었다! 불교에 절에 다닌후 마음이 편해젔고 긍휼해 젔다!
@mamakim72972 ай бұрын
훌륭하십니다. 감사합니다.
@jihoonwooКүн бұрын
스승님..고맙습니다.
@傳香-m2w4 ай бұрын
전현수 선생님의 강의는 참 유익합니다. 경전에 확실한 근거를 두고 납득할 수 있게 잘 강의해 주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초심자-q8gАй бұрын
박사님의 정성스러운 강의 사람들을 위한 희생 감사드립니다~~🙏
@김옥복혜림화28 күн бұрын
불법승 일심으로 귀의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사님 일심으로 수행 잘하겠습니다
@장숙자-g9v4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
@Pastime3 ай бұрын
사두 사두 사두!🙏
@민영96 ай бұрын
감사드립니다 니까야 수행에 대해서 배움 주심 🙇♂️ 🙇♂️ 🙇♂️
@정상근수멧따5 ай бұрын
사두 사두 사두 🙏 🙏 🙏
@이정화-o7t7 ай бұрын
성경에 본고로 믿느냐 보지 아니하 고 믿는자가 복되다 고 한 말쓰이 생각납 니다 교회 다니면서 불세례를 받은 이후 많은 것들이 보이고 드리고 지금까지 그러지만 별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거의 날마다 일어 나는 사건들~~~ 🔥🔥🔥🔥🔥🔥🔥
@ingodwetrustfreedom61747 ай бұрын
예수님은 인도에 가셔서 13세 ~30세 까지 17년간 불교공부 를 하신 훌륭하신 행적을 성경은 감추고 안 써놨지만 "보병궁 복음서, "보병궁 전도서, "예수의 잃어버린 세월, "법화경과 신약성서, "토마스 복음서, 기타 등등 기록은 책에 많다 예수께서 13세 ~30세 까지 17년간 불교공부 하신 그 내용은 로마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 성경을 동로마황제 명령으로 못따지게 방점을 찍고 끝낸게 성경임 토씨 하나라도 더하거나 빼지말라 그러면 사형 선고! 예수의 생에의 사실행적 을 다 쓰지도 않고 감춘것은 여러 사람에대한 기만이다! 예수님은 모든 스님들의 선배 이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