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투자를 하시는 경우에는 공실률을 첵업하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 지역의 (커뮤니티 이런식으로 보세요. 시 전체보다는...) 트랜드를 보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Jp-hm4ks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남승현 PD 님, 최근에 PD 님 채널을 알게되었고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구독하고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주변 친구들과도 공유하여 널리널리~ 미국에서 소규모 상업용 부동산 (Event venue) 에 관하여 알고싶은데 채널에서 설명해주시는 일반 투자용, 거주용 부동산과 크게 다를가요 ?
@nampd24892 жыл бұрын
널리 홍보 해주셔서 진심 감사드립니다. 투자용 부동산으로 거주용, 상업용이 간단하게 분류를 할수 있습니다. 가장 크게 다른점은 융자의 형태가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택 모기지 이냐 또는 상업용 모기지이냐? 다릅니다. 더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개인적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리얼터의 비용은 보통 어떻게 책정되나요? 세부 처리항목당 추가 되는 형식인가요 아니면 사게 되는 집의 일정 %를 커미션으로 받는 형식인가요? 리얼터마다 이 금액이 많이 차이가 나나요?
@nampd2489 Жыл бұрын
리얼터의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셀러가 지불 합니다. 커미션은 몇%라고 정해진것은 아니므로 리얼터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wonhwahwang6009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남승현 PD님 저는 현재 조지아주 에 조그만한 집이 있는데 갑자기 플로리다주로 직장을 옮기게 되어서 집을 구매 하는데 모기지 이자율 5.6% 가량 이네요. 다운페이는 20% 못하고 10% 정도 합니다 향후에 모기지 이율이 떨어 지면 리 파이넨서 하자고 남편이 그러는데, 그때 크로징 pay 다시 해야 한다고 하던데 맞는 것 인가요 ? 4500불 가량되는 비용을 들여서 리파이넨서 하는것 보다 안하는게 낮다고 하는사람도 있고 요.
@nampd2489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모기지 이자울이 떨어지면 재융자를 하시는것도 좋습니다.그러나 이자율이 1% 이상 차이가 날 때에 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재융자 비용이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