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트럭은 인기가 떨어진게 아니고 능력안되는사람들이 신청해놓고 정작 10만불넘게 차값낼려니 구입을 못하는거예요.
@Cocapitat2 күн бұрын
그런것도 일부있겟지만 인기가 떨어진게 맞아요. 일부 능력이 안되는 사람이 신청한건 테슬라가 가격을 3만9천불~6만 9천불 하고 돈을 걷었지만 테슬라가 가격을 바꿧기 때문이고. 인기가 떨어진건 처음 발표한 스팩에 매료되어 돈을걸고 줄을선 소비자 들에게 시간을 어긴건 항상 그렇다 쳐도 방탄 이라던 패널의 두깨도, 500+ 마일이라던 마일러지도, 여러가지 품질이나 스팩이 약속과 맞지 않치만 심지어 가격은 신청을 할때 보다 많이 인상한채 그냥사라는건 무리가 있죠. 테슬라는 시간이 딜레이 되고 결과물의 가격이나 스팩이 바껴서 디파짓을 리펀해 주더라도 디파짓을 이자없이 몆년을 사용할수 있는 무료대출을 누리기에 매번 같은 작전을 구사하죠.
@yoosunreissКүн бұрын
포르쉐, 레인지로버 등 십만불 넘는 차들 많은데 하필 사이버 트럭에만 능력없는 사람들의 신청이 몰렸을까요. 능력있는 사람들의 다수는 왜 사이버 트럭 신청을 안할까요.
@trumanbest3889Күн бұрын
바보같은소리.
@빛과소금-t6u2 күн бұрын
기업인이 정치에 껄떡거리면 그후 교도소 간다.
@trumanbest3889Күн бұрын
미국에서는 교도소 가기전에 운없으면 되질수도있음.
@sungchuljhon47412 күн бұрын
당신 미국 거주 하는 것 사실. 그러면 말 조심 하자. 지금 머스크, 트럼프 미국 우선 정부다. 물론 중국 간첩은 아니겠죠. 미국 거주 힘들수 있어요 말 조심. 전라도 사람 인지요. 하여튼 조심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