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보았는데 전보다 더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향연은 우리 문화와 춤의 백미 같은 작품이에요. 선율이 없는 타악기 하나와 무용수의 손짓 발짓 몇 번으로 이렇게 깊은 울림과 신명을 느낄 수 있다니, 기획하신 모든 분들 무용수분들 너무 김사드리고 자랑스럽습니다.
@써니16Күн бұрын
어제 감탄과 감동하며 보고 왔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공연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dl73264 күн бұрын
공연 예매했다가 시위 참석과 일정 겹침 문제로 좋은 자리 취소했어요...(제일 앞자리였는데ㅠ) 정말 많이 기대했던 작품이어서 취소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라도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25년에 다시 한다면, 꼭 갈게요 꼭!!!
@user-pc6qd4yy5f3 күн бұрын
역사적 일을 하셨네요. 전 내일가는데, 넘 기대돼요~
@신광호-v4p4 күн бұрын
오늘 향연 너무 감동적으로 관람 했습니다 🎉🎉🎉🎉 무용수님들 피나는 노력에 박수 보냄니다
@claireshin16333 күн бұрын
이렇게 한작품 한작품 설명해주시니까 너무 좋아요❤️❤️❤️
@Currrrrryyyyyy3 сағат бұрын
직관하신 분들 부럽습니다ㅜㅜ
@테베의교차로4 күн бұрын
태평성대를 기다리며 이번 향연을 보러 갑니다
@Jackie-i9u3 күн бұрын
한국무용과 오방색이 같이 어우려져서 넘 멋진 공연이었어요~ 언제 박수칠지 좀 고민했지만요ㅎㅎ진심 멋있었습니다. 담에 또 보고싶어요~
@guavaaaaa13075 күн бұрын
사계를 표현한 것 까진 알고 있었는데 각각이 어떤 춤인지는 잘 몰랐네요. 이번에 가면 좀 더 집중해서 봐야겠습니다.
@claireshin16333 күн бұрын
배경지식 예습하고 내일 보러갑니다!😆
@hyunsbubu4 күн бұрын
기대됩니다😊
@BloodSista90445 күн бұрын
점점 규모가 작아지는건지 처음의 그 감동이 덜해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다시금 좋아지려나요? 두세번은 본거 같은데 갈수록 미미해지고 있어요.
@dq_khacha3 күн бұрын
규모가 작아져서가 아니라 본인이 여러 번 봐서 감동이 줄어든 거 아닌가요? 뭐든지 같은 걸 반복하면 그 때마다 생기는 만족감은 점점 줄어들게 된다는 현상을 가리켜 한계효용 체감의 법칙이라고 해서 그게 경제학의 기본 법칙이라고 쓰는 정도인데. 그걸 공연 만드는 분들 탓을 하는건 좀... 참 이상한걸로 시비를 계시네요.
@BloodSista904413 сағат бұрын
@ 배우 수도 줄고 공연장도 바뀌면 무대 사이즈가 줄죠.. 시비로 보이다니 세상 보는 눈이 감정적인걸보니 관련자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