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 는 아닌거 같네요~ㅎㅎ 까칠한건가?? 친절하면 더 친절하기를 더 바라는 거 깉아요..^^
@jsp2426 Жыл бұрын
좋아요 구독! 직장에 선배언니랑 평시에 거리감없이 장난스런말도오가고 잘지냈죠 어느날 장난을걸어왓는데 웬지 기분이나빳어요 선을 넘어온듯 하여 정색하며 그런장난하지 말라고 햇더니 그 언니라는 사람이 몇일째 쌩하며 말을 않고 잇어요 그냥 내일만 평시처럼 하면 되는데 업무상 이 선배한테 의논할때도 있고 보고할때도 있는 부분이 잇는데 선생님 이런 경우 어찌해야 할지 고민되네요?
@user-yoosemiclass Жыл бұрын
영상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manderica0418Ай бұрын
1.필요한 얘기만 짧게 얘기하기 2.핵심을 명확하게 (15초) 3.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확인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수도래방.금간벽5 жыл бұрын
하 5개 다 해당되네요ㅜㅜ 며칠전에도 지인 부탁,강매로 책도 2년 약정으로 샀는데 집에 쌓여있는 책도 많아 한숨만 나옵니다. 미움받을 용기가 없어 그런지 이렇게 다 받아주고 속은 답답하고 달달이 돈 빠져나갈때마다 또 스트레스 받겠지요ㅜㅜ 그전에도 남들이 돈 빌려달랠땐 제가 직접 대부업체 연락해서 제가 대출받아 친구들한테 돈 빌려준적도 여러번, 보험이고 다단계고 엄청 가입해주고 팔아주면서도 기분이 너무 찜찜하고 저는 계속 궁핍하게 살아야되고... 보험료도 저 혼자 50여만원씩 나가기에 손해보고 해약하고 등신등신 상등신... 이젠 더 이상 이렇게 살고 싶지가 않아요ㅜ 여러번 돌려보며 연습 많이 해보겠습니다ㅜ 모두들 호구 탈출 아자자!!!
@트럼프-j3j5 жыл бұрын
식구들을생각하세요 님때문에주변식구들은개고생할듯
@pineriver35 жыл бұрын
3개 ㅠ
@leesunja70504 жыл бұрын
모두모두다요ㅠㅠ
@KimJy-x9y5 жыл бұрын
4개 .....??!!
@hcumyrevuoyknaht2 жыл бұрын
혀, 손가락 ㅋㅋㅋ
@땅파는아저씨3 жыл бұрын
호구 만만하게 보이는것은 그가 배려하기 때문이다
@권현정-i2h Жыл бұрын
저 같은 경우는 배려가 아니라 그 상황이 어색해지거나 관계가 나빠질것을 너무 두려워서 내 감정을 외면하는 나늘 사랑하지 않기 때문인 것같아요